"항상 희생하는 와이프..고맙고 미안" 한혜진, ♥기성용에 감동할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성용이 아내 한혜진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13일 기성용은 "오늘 '바닷마을 다이어리' 연극에 다녀왔다. 내가 왜 그렇게 떨리던지"라며 아내 한혜진의 연극을 관람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기성용이 아내 한혜진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13일 기성용은 "오늘 '바닷마을 다이어리' 연극에 다녀왔다. 내가 왜 그렇게 떨리던지"라며 아내 한혜진의 연극을 관람한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기성용은 한혜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듬직한 남편 기성용과 남편에게 받은 꽃바구니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한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기성용은 "처음으로 가까이서 와이프의 프로다운 모습을 지켜보았다. 그동안 연습실에서 집에서 얼마나 대본을 외우면서 노력을 했는지 옆에서 지켜보면서 안쓰럽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오늘 연극을 보니 그냥 너무 자랑스러웠다. 함께 대단한 무대를 만들어 주신 배우님들도 정말 최고였다"고 감탄했다.
그는 "우리 모두 주목받고 평가받는 직업이기에 때론 한 사람의 희생이 필요할 때가 많다. 그 자리에 항상 와이프가 있었다. 그래서 항상 고맙다. 미안하다. 그래서 오늘 더 감사했다"며 진심을 전했다.
이어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했다는 걸 알기에 사람들에 평가나 주위에서 들려오는 말보다 그저 이 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물론 쉽진 않겠지만...) 오늘 너무 멋있었다 여보"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첨부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한혜진은 8세 연하의 축구선수 기성용과 2013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故김용호 “억울함 많지만 다 안고 가겠다” 사망 전 유언 녹취 공개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