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조·변기가 모두 순금"…태국 상류층 '궁궐 같은 집안'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태국 재벌집의 남다른 규모에 경악한다.
16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는 세계의 집 투어 5탄으로 꾸며져 몽골과 태국으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이어 태국 톡파원의 집이 공개된다.
태국 톡파원은 태국 집의 특이한 점으로 모든 물건들이 '옵션'이라는 점을 꼽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가수 이찬원이 태국 재벌집의 남다른 규모에 경악한다.
16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는 세계의 집 투어 5탄으로 꾸며져 몽골과 태국으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먼저 몽골 톡(TALK)파원은 '몽골의 강남' 울란바토르 자이승의 대저택에 방문한다. 대지 면적이 1785㎡(약 540평) 큰 규모를 자랑하는 가운데, 저택 내부에 들어서자 현관에 옷장이 존재해 눈길을 끈다. 또 몽골의 난방 기구인 파르가 방 곳곳에 설치돼 있는 반면에 집 안 어느 곳에도 에어컨이 설치돼있지 않아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태국 톡파원의 집이 공개된다. 태국 톡파원은 태국 집의 특이한 점으로 모든 물건들이 '옵션'이라는 점을 꼽는다. 냉장고, 전자레인지를 비롯해 접시, TV, 소파 등 집 안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가구가 제공되는 것. 이에 MC 김숙은 "이걸 펜션이라고 부른다"고 해 웃음을 안긴다. 뿐만 아니라 침실은 물론 화장실까지 통창으로 리버뷰를 즐길 수 있어 MC 이찬원의 질투를 유발하기도 한다.
이어 방문한 태국 상류층들의 거주지, 랑수언 거리에서는 태국 하이소(High Society의 준말) 수마니의 집 투어를 시작한다. 수마니가 9층 아파트 건물 한 채를 통으로 소유하고 있다고 하자 출연진은 깜짝 놀란다. 특히 이찬원은 톡파원을 맞이하는 집사들을 발견하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무엇보다 궁궐 같은 집 안을 둘러보던 톡파원이 화장실에서 입을 틀어막는 상황이 발생한다. 욕조와 변기가 모두 순금으로 만들어져 있었기 때문이라고. 수마니의 애장품 소개 시간에는 톡파원이 직접 엄청난 고가의 애장품들을 착용해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