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한 채 값인데 이미 다 팔린 롤스로이스… 어떤 車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천체 현상인 일식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프라이빗 비스포크 컬렉션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시스를 공개했다.
14일 롤스로이스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세계 25대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이날 서반구 일부에서 관측할 수 있는 금환일식에 맞춰 선보였다.
이클립시스 컬렉션 실내외 곳곳에는 미스터리하고 드라마틱한 자연 현상인 일식에서 영감을 얻은 요소들이 반영됐다.
25대의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시스 컬렉션은 이미 세계 고객에게 배정이 완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롤스로이스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세계 25대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이날 서반구 일부에서 관측할 수 있는 금환일식에 맞춰 선보였다.
이클립시스 컬렉션 실내외 곳곳에는 미스터리하고 드라마틱한 자연 현상인 일식에서 영감을 얻은 요소들이 반영됐다. 빛과 어둠의 상호 작용을 담아냈으며 달이 태양을 완전히 가리는 경이로운 순간을 재현했다.
컬렉션 외장에는 개기일식이 만들어 내는 신비롭고 오묘한 빛을 포착한 '리리컬 코퍼'(Lyrical Copper) 색상이 적용됐다. 마감에 구리 가루 색소가 포함돼 어둡게 보이지만 빛을 받으면 시시각각 변화하는 풍부하고 극적인 색이 드러난다.
레이저로 각인한 1846개의 별 장식 일루미네이티드 패시아를 통해 개기일식이 일어나는 전체적인 과정을 나타냈다. 이 작업 과정에만 100시간이 소요됐다.
실내 공간에는 개기일식에서 태양이 완전히 가려질 때 드물게 경험할 수 있는, 주변 전체가 금빛 황혼으로 둘러싸여 마치 일몰을 360도로 보는 듯한 순간을 구현해냈다.
25대의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시스 컬렉션은 이미 세계 고객에게 배정이 완료됐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두가 부러워하는 '한국', 70년 만에 '선진국'되다 - 머니S
- 한지혜, 딸과 함께 가을 외출룩…'패셔니스타 모녀' - 머니S
- 초등생 도보 30분 통학 사라질까… 서울 '초등 분교(캠퍼스)' 설립 추진 - 머니S
- 전소미, 오렌지색으로 염색하고 키치 매력 UP - 머니S
- '담배꽁초 무단투기' 최현욱 "과태료 납부, 심려 끼쳐 죄송" - 머니S
- (여자)아이들 슈화, 끈 원피스 입고 치명적인 청순美 - 머니S
- "50년 만기 특례보금자리론 받은 40대 이상 11%… 60대는 5명" - 머니S
- "매출은 오히려 줄었다"… 유커 늘어도 못 웃는 면세점 - 머니S
- '결혼' 로망 드러낸 김동완… "에릭♥나혜미 질투나" - 머니S
- "북한산 뷰+야외 공간"… 아이키 집, 어마어마하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