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오늘(14일) ‘경찰수업’ 스태프와 결혼 “납작 엎드려 섬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달이 결혼한다.
이달은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B1A4 출신 배우 진영이 맡는다.
이달은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이달이 결혼한다.
이달은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B1A4 출신 배우 진영이 맡는다.
예비신부는 KBS 2TV 드라마 '경찰수업'에 참여했던 스태프로 두 사람은 드라마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달은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나와 바라는 것이 같고 늘 보이지 않는 것에 확신을 가지며 단단한 사람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꼭 만난다면 가정을 이루겠다는 소망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막연히 생각하고 꿈꿔왔던 저의 소망이 이번주 토요일 현실로 이루어집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어 "늘 사랑의 언어로 늘 나보다 옳은 그녀에게 납작 엎드려 섬기겠습니다"며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단단한 배우가 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은 tvN '빈센조', SBS '모범택시2', 영화 '젠틀맨' 등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형·형수, 박수홍 女 임신까지 처리했는데 억울” 부친의 충격 발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김용호 사망→강용석vs김세의 상반된 반응 “일말의 동정심 無”
- 이서진, 촬영 5시간만 울분 터졌다…BTS 뷔 “벌써 불화”(출장 소통의 신)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이혜원 “♥안정환, 장인장모가 결혼 반대하자 상견례날 긴머리 싹둑→눈물”(선넘은 패밀리)
- 16기 영숙 논란ing “난 예뻐서 의대생 연애多 불쌍한 너희랑 달라” 발언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