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3' 김용만 "그간 많은 오디션 중 가장 쇼킹한 등장"…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스노보드 크로스 국가대표 우진용,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남희두와 함께 2차 오디션에 진출할 축구 인재가 공개된다.
오는 15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조기축구 A매치의 키(KEY)를 찾는 '어쩌다벤져스' 2기 1차 오디션이 계속된다.
도쿄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전 태권도 국가대표 인교돈은 강한 정신력이 엿보이는 진솔한 이야기로 주목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전 스노보드 크로스 국가대표 우진용,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남희두와 함께 2차 오디션에 진출할 축구 인재가 공개된다.
오는 15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조기축구 A매치의 키(KEY)를 찾는 '어쩌다벤져스' 2기 1차 오디션이 계속된다. 핸드볼·수구·태권도·근대5종·우슈 산타 레전드가 출격해 피지컬 최강자들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핸드볼계의 박지성' 심재복은 박지성의 체력과 근성, 이천수의 넘치는 패기를 닮은 참가자다. 미드필더 포지션을 노리는 심재복은 태권도 선수 출신 이대훈과 트라이애슬론 선수 허민호보다 뛰어난 패스 능력을 자신하는가 하면 루지 선수 임남규, 라크로스 선수 류은규와 함께 '규규복라인'을 만들고 싶다는 야심찬 목표도 드러낸다.
도쿄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전 태권도 국가대표 인교돈은 강한 정신력이 엿보이는 진솔한 이야기로 주목 받는다. 2014년 악성 림프종 판정을 받았지만 항암 치료 2주 후에 훈련에 참여해 시합을 뛰겠다는 일념 하나로 끝까지 버텨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 은메달을 시작으로 각종 대회의 메달을 휩쓴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11년 지기 절친 인교돈의 깜짝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던 이대훈은 친구를 위해 인간 샌드백으로 변신한다. 보호 장비를 착용한 이대훈은 돌려차기, 뒤차기, 날아 차기, 뛰어 옆 차기까지 인교돈의 발차기 4종 세트를 직접 맞으며 발차기의 위력을 생생하게 전한다.
또한 파격적인 등장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참가자의 정체도 공개된다. MC 김용만이 "우리가 그동안 많은 오디션을 했지만 가장 등장이 쇼킹했다"고 했을 정도로 눈을 의심케 한 참가자는 피지컬 테스트에서도 남다른 모습으로 "차력 쇼 아니야?"라는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