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 은현장 "우리 회사 PD 연봉 20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사의 신' 은현장이 크리에이터 히밥 못지않은 큰 손 대표의 진면모를 인증한다.
15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500억 자산가로 유명한 은현장이 출연한다.
일명 '장사의 신'이라 불리는 은현장은 유튜브판 '골목식당' 콘텐츠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장사의 신' 은현장이 크리에이터 히밥 못지않은 큰 손 대표의 진면모를 인증한다.
15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500억 자산가로 유명한 은현장이 출연한다. 일명 '장사의 신'이라 불리는 은현장은 유튜브판 '골목식당' 콘텐츠를 진행한다. 자영업자들의 무료 장사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구독자 106만의 유튜버다.
은현장은 햄버거 가게 사장 김병현을 위해 솔루션을 제시한다. 가게 외관·내부 인테리어·배너·메뉴판 등을 빠르게 스캔한 뒤 "무슨 생각으로 가게를 시작했냐? 인테리어 진짜 별로"라고 지적했다.
가게 주방을 급습한 은현장은 햄버거 만드는 과정과 주방 위생을 꼼꼼히 살펴보더니 오너 셰프의 실력이 마음에 드는 듯 "갈 데 없으면 우리 회사에 오세요. 우리 회사 직원 연봉은 2억부터 시작한다"라며 러브콜을 보냈다. 이어 "PD 연봉은 20억"이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제작진은 "월급이 1200만원이라 밝혀 세간의 화제를 모은 히밥에 이어 더 큰 손의 등장에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고 전했다.
MC 전현무는 "연봉이 20억?"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도 "말도 안돼"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은현장은 "월세만 1200만 원"이라는 김병현의 고백에 충격을 받는다. "총 매출의 7%가 월세여야 한다. 한 달에 4000만 원은 무조건 벌어야 하는 것"이라며 "못 팔 것 같으면 빨리 접는 게 낫다. 빛 보려다가 빚 생긴다"며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에 김병현이 보인 반응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