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코드쿤스트, 윤성빈에 운동 도움 요청 “강인함 느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코드쿤스트가 윤성빈에 도움을 요청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K-머슬비치에서 피지컬 대결을 펼치는 코드 쿤스트와 윤성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코드쿤스트는 윤성빈과 만났고, 그는 "지난 몇 개월 간 체중도 늘리고 '건강한 삶을 살아보겠다' 너무 체계적으로 운동하고 있지 않다는 느낌이 들어서 도움을 청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K-머슬비치에서 피지컬 대결을 펼치는 코드 쿤스트와 윤성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코드쿤스트는 윤성빈과 만났고, 그는 “지난 몇 개월 간 체중도 늘리고 ‘건강한 삶을 살아보겠다’ 너무 체계적으로 운동하고 있지 않다는 느낌이 들어서 도움을 청했다”고 밝혔다.
기안84는 “원래 장우가 비주얼이었는데 네가 비주얼이다”고 말했다. 이에 코드쿤스트는 “장우 형 금방 돌아온다”며 “둘(전현무·박나래) 만 살 빼고 누나 아까 복도에서 봤는데 못 알아봤다”고 전했다. 그 말을 들은 전현무는 “우리 둘이 사실 다이어트 경쟁하고 있다”며 너스레 떨었다.
코드쿤스트는 “성빈이는 훌륭한 피지컬 말고도 강인함이 있다고 느껴져서 훔쳐오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빠시대’ 정중식, ‘리코더+댄스’ 흥 폭발... 1R 최단 시간 합격
- 아이유 오빠 김윤오 “지은이 어머님께 용돈도 받아” (‘오빠시대’)
- “비자금 만들어준 것” 박수홍 부모, 친형 감쌌다
- ‘하트시그널’ 정재호→‘6개 국어’ 상필주 등장... 감미로운 보이스 자랑 (‘오빠부대’)
- ‘오빠시대’ 이민욱, 김원준 닮은꼴 비주얼... “나보다 업그레이드된 잘생김”
- 기안84, 16일 아프리카로 떠난다
- 김계란 “걸밴드 QWER 목표는 빌보드 1위”
- 임성훈, MBN ‘임성훈의 스타유전자 X파일’ MC
- 하얗게 불태웠다...‘제28회 부국제’ 무사히 폐막[MK무비]
- 데이브레이크→임한별 출격...한음저협, 경찰의 날 맞아 ‘힐링콘서트’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