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꼰대 아니었다…군인 밥값 대신 계산 "김대희 미담"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대희가 군인들의 밥값을 대신 계산해주는 통 큰 면모를 보여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일 네이버 '호평내 맘 놀이터' 카페에는 '개그맨 김대희 씨 미담^^ 어제 봤어요ㅋㅋㅋ'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이날 "어제 신랑과 단골 삼겹살집 갔다가 바로 옆 테이블에서 '밥묵자' 김대희 씨를 봤다. 옆에 있던 군인 테이블을 계산하고 가시더라"고 전했다.
현재 김대희는 유튜브 채널 '꼰대희'를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개그맨 김대희가 군인들의 밥값을 대신 계산해주는 통 큰 면모를 보여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일 네이버 ‘호평내 맘 놀이터’ 카페에는 ‘개그맨 김대희 씨 미담^^ 어제 봤어요ㅋㅋㅋ’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이날 “어제 신랑과 단골 삼겹살집 갔다가 바로 옆 테이블에서 ‘밥묵자’ 김대희 씨를 봤다. 옆에 있던 군인 테이블을 계산하고 가시더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게시자는 “인원이 꽤 많았는데 슬쩍 (돈을)내고 가시는 모습을 보니 멋있더라. TV와 너무 똑같아서 놀랐다”고 목격담을 털어놨다.
현재 김대희는 유튜브 채널 ‘꼰대희’를 운영 중이다. 이 채널의 구독자는 113만 명으로 가수, 개그맨, 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김대희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