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사내 부부 탄생…조항리♥배혜지, 다음 달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가 조항리 아나운서와 결혼한다.
이어 "신랑은 KBS 조항리 아나운서"라고 밝힌 후 "회사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4년여의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조항리는 지난 2012년 KBS 39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노래가 좋아', '6시 내고향' 등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가 조항리 아나운서와 결혼한다.
배혜지는 13일 자신의 SNS에 “오는 11월에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신랑은 KBS 조항리 아나운서”라고 밝힌 후 “회사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4년여의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신부관리는 엄두도 못 내고 날씨 뉴스와 롤 월드 챔피언십, 축구를 하느라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축구 훈련하면서 그을린 피부와 상처뿐인 무릎을 가지게 되었지만 승리하고 부상 없이 무사히 결혼식장에 걸어 들어갈 수 있기만 바라고 있다. 따뜻하게 바라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배혜지는 KBS 기상캐스터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아나콘다 멤버로 활약 중이다.
조항리는 지난 2012년 KBS 39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노래가 좋아’, ‘6시 내고향’ 등을 진행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 김용호, 부산서 숨진 채 발견 - MK스포츠
- ‘프듀’ 아닌 ‘미스코리아 善 김지성’으로..“간절함이 원동력” [MK★인터뷰] - MK스포츠
- 신세경, 파리서 뽐낸 여신 비주얼+글래머 몸매 ‘심쿵’[똑똑SNS]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탄탄 비키니 몸매 과시[똑똑SNS] - MK스포츠
- ‘압도적 활약’ 김민재, 부담 더 커진다...뮌헨 CB 전원 부상 이탈 - MK스포츠
- 적장도 인정한 이강인의 클래스, 카드리 튀니지 감독 “대한민국의 18번이 가장 인상 깊었다” [M
- 이강인 ‘멀티골로 튀니지전 MOM 선정’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 ‘4-0 대승 거뒀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멀티골로 대승 이끈 이강인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인 ‘튀니지전, 대승 이끌었어요’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