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16일 아프리카로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로 향한다.
남미에서 현지 밀착 여행의 시작을 알리고 인도에서 현지와 하나된 모습으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기안84가 세 번째 여정인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또 어떤 스펙타클한 여정을 그려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안84가 아프리카로 떠나는 16일에는 그가 세 번째 여행지로 아프리카를 선택한 이유와 새로운 버킷리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가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측은 “기안84의 세계일주 세 번째 여행지는 아프라카의 마다가스카르다”라며 “기안84는 16일 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남미에서 현지 밀착 여행의 시작을 알리고 인도에서 현지와 하나된 모습으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기안84가 세 번째 여정인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또 어떤 스펙타클한 여정을 그려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안84가 아프리카로 떠나는 16일에는 그가 세 번째 여행지로 아프리카를 선택한 이유와 새로운 버킷리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가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계란 “걸밴드 QWER 목표는 빌보드 1위”
- 임성훈, MBN ‘임성훈의 스타유전자 X파일’ MC
- 하얗게 불태웠다...‘제28회 부국제’ 무사히 폐막[MK무비]
- 데이브레이크→임한별 출격...한음저협, 경찰의 날 맞아 ‘힐링콘서트’ 개최
- 한지민, 11월 5일 국내 첫 팬미팅
- ‘카렌뚱’ 문세윤 “운명은 정해져 있어” 체념(1박2일)
- 폴킴 콘서트, 신곡→스페셜 게스트까지...가을밤 수 놓는다
- 르세라핌, 멤버 전원 루이비통 앰버서더 발탁
- “신하균X김영광 심리전이 포인트”...범죄 느와르 ‘악인전기’ 온다[MK현장]
- ‘악인전기’ PD “전 회차 청불 등급? 범죄·조폭 미화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