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강동원 닮은 ♥남편 공개 "치과의사 그만두고 육아 전념"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양지은이 가정적인 훈남 남편을 공개했다.
양지은은 "원래 이렇게 다 살지 않냐"며 "물욕이 있는 편은 아니고 저는 이렇게 사는 게 남편하고 둘 다 뜻이 맞는다"며 무소유 하우스를 공개했다.
치과의사인 양지은의 남편은 강동원을 닮은 훈남.
양지은은 "남편이 치과의사로 한창 일했을 때는 제가 아이를 키웠고 지금은 제가 일을 하고 있으니까 남편이 2년 반 동안 아이를 돌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편스토랑' 양지은이 가정적인 훈남 남편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가수 양지은이 새로운 '편셰프'로 출격했다.
양지은은 "원래 이렇게 다 살지 않냐"며 "물욕이 있는 편은 아니고 저는 이렇게 사는 게 남편하고 둘 다 뜻이 맞는다"며 무소유 하우스를 공개했다. 양지은의 집은 모델하우스보다 더 텅텅 비어있었다. 거실엔 소파 없이 화분만 덩그러니 있었고 방 안엔 그 흔한 침대 하나 없었다.
결혼 7년 차, 두 아이의 엄마 양지은. 양지은의 네 식구는 한 방에서 나란히 누워 자고 있었다. 새벽에 퇴근해 잠에 빠진 양지은 대신 남편이 일어나 주방으로 향했다. 치과의사인 양지은의 남편은 강동원을 닮은 훈남. 훈훈한 미남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양지은은 "저는 27살에 결혼했고 남편도 동갑이다. 연세대 대학원 다닐 때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밝혔다. 현재는 남편이 전업주부를 하고 있다. 양지은은 "남편이 치과의사로 한창 일했을 때는 제가 아이를 키웠고 지금은 제가 일을 하고 있으니까 남편이 2년 반 동안 아이를 돌보고 있다"고 밝혔다.
양지은은 "저와 남편이 육아관이 똑같은 게 누구 한 명은 온전히 육아에 전념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자기가 아이를 돌볼 테니까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해라, 꿈을 마음껏 펼치라고 해줬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故김용호 “억울함 많지만 다 안고 가겠다” 사망 전 유언 녹취 공개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