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훈, MBN ‘임성훈의 스타유전자 X파일’ M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성훈이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 MC로 나선다.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은 유전자 검사를 통해 스타들의 혈통 비율부터 유전자 변이로 발병 가능한 질병을 예측하고, 그 예방법까지 소개하는 토탈 솔루션 건강 프로그램이다.
건강 운명을 바꾸는 신개념 유전자 건강 정보쇼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은 14일 토요일 오전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인생 50년 만에 건강 프로그램 MC에 첫 도전한다. 아나운서 윤지영과 배우 이광기가 패널로 나서 힘을 보탠다.
운동 마니아이기도 한 임성훈은 “나이 들수록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껴 건강에 대해 많이 배울 각오로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은 유전자 검사를 통해 스타들의 혈통 비율부터 유전자 변이로 발병 가능한 질병을 예측하고, 그 예방법까지 소개하는 토탈 솔루션 건강 프로그램이다.
매회 스타들의 유전자 검사를 통해 나온 혈통 비율, 유전자 변이로 인한 질병 발병 위험을 3명의 전문의들과 낱낱이 파헤치며, 스타들의 일상생활을 통해 건강 운명을 바꾸는 좋은 법칙과 나쁜 법칙을 함께 살펴본다. 또한 스타들의 은밀한 건강 법칙까지 공개하여 시청자들에게 건강 꿀팁과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14일 첫 방송에서는 결혼 29년 차 가수 커플인 조갑경∙홍서범 부부가 스튜디오를 찾아 내장 지방 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건강 운명을 바꾸는 신개념 유전자 건강 정보쇼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은 14일 토요일 오전 9시 4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얗게 불태웠다...‘제28회 부국제’ 무사히 폐막[MK무비]
- 데이브레이크→임한별 출격...한음저협, 경찰의 날 맞아 ‘힐링콘서트’ 개최
- 한지민, 11월 5일 국내 첫 팬미팅
- ‘카렌뚱’ 문세윤 “운명은 정해져 있어” 체념(1박2일)
- 폴킴 콘서트, 신곡→스페셜 게스트까지...가을밤 수 놓는다
- 르세라핌, 멤버 전원 루이비통 앰버서더 발탁
- “신하균X김영광 심리전이 포인트”...범죄 느와르 ‘악인전기’ 온다[MK현장]
- ‘악인전기’ PD “전 회차 청불 등급? 범죄·조폭 미화 아냐”
- ‘너와 나’의 좋은 배우, 박혜수[MK무비]
- ‘악인전기’ 김영광 “신하균과 호흡? ‘역시 하균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