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눈 떠보니 아이돌 되어있어...당황스럽지만 재밌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이 된 소감을 밝혔다.
13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신곡 'Do or Die'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임영웅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홀로 구석에서 춤 연습에 매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이 된 소감을 밝혔다.
13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신곡 'Do or Die'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임영웅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홀로 구석에서 춤 연습에 매진했다. 이를 본 스태프는 "아이돌 느낌이 난다"고 했고, 임영웅은 "내가 어떻게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다. 어느 날 눈 떠보니 이렇게 되어있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댄스가수가 된 소감을 말해달라고 하자 "나도 모르겠다. 난 이렇게까지 할 생각은 없었다. 단지 신나는 노래를 내야겠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되어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에서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는 임영웅은 "난 (안무가) 준비가 되어있다. 근데 내 몸이 준비됐는지는 모르겠다"며 "의상이 너무 짧아서 큰일 났다. 복근은 준비가 안 됐다. 벌크업 중이라서 복근이 안에 숨어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그는 '슈퍼 아이돌' 같다는 스태프의 말에 "그런 거 같다. 나도 잘 모르겠다"며 체념해 웃음을 안겼다.
임영웅은 노래와 함께 안무를 소화하는 게 힘들다고 토로했지만, 금세 칼군무를 소화하며 숨은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이후 모니터링을 하던 그는 "멋있는 척하고 이런 게 나는 너무 오그라든다"고 털어놨다. 옆에 있던 안무가는 "뻔뻔해야 된다"고 조언했고, 임영웅은 "살짝 더 웃음기 있게 해보겠다. 살짝 비웃는 웃음으로 띠꺼운 미소 지어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진행된 디제잉 촬영에서 임영웅은 많은 인원과 함께 클럽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지만 '컷' 소리가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조용해지는 현장에 임영웅은 "이렇게 현타오는 촬영은 처음 해본다"며 웃었다. 그는 "촬영할 때는 막 놀다가 '컷'하면 숙연해진다. 다들 날 보면서 신나게 놀다가 '컷이요' 하면 정색한다. 완전 프로들"이라며 감탄했다.
임영웅은 "이 정도의 삼빡한 뮤직비디오는 처음이다. 아이돌스러운 댄스 음악을 하게 될 줄은 몰랐다. 난 정말 단순히 신나는 노래를 해보고 싶었던 것뿐인데 갑자기 춤이 들어가고 갑자기 춤이 격해지고 갑자기 뮤직비디오가 화려해졌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너무 당황스럽다"며 "그래도 이런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게 재밌다"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신곡 'Do or Die'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故김용호 “억울함 많지만 다 안고 가겠다” 사망 전 유언 녹취 공개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