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어 '놀토'까지… 임영웅, 시청률 보증수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다.
임영웅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대폭발시킨다.
임영웅은 '놀토' 최초의 토크쇼 코너인 '웅과 함께'를 통해 팬들로부터 모집한 각종 질문에 센스있는 답을 전한다.
임영웅은 앞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최고 16.1%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대폭발시킨다. 임영웅은 '놀토' 최초의 토크쇼 코너인 '웅과 함께'를 통해 팬들로부터 모집한 각종 질문에 센스있는 답을 전한다. 특히 '웅과 함께'를 위해 팬들의 질문을 모집한 결과 단 하루 만에 2000개가 넘는 질문이 쏟아진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웅과 함께'를 진행하던 중 멤버들과 다시 인사를 나누게 된 임영웅은 91년생 동갑내기 키와 "반갑다 기범아", "영웅아 반가워"라며 다정히 인사를 나누고 태연에게는 "반갑습니다 누님, 반갑습니다 누이"라며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동갑내기 친구 임영웅과 키의 '애프터 라이크' 댄스 듀엣 무대가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영웅은 지난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애프터 라이크' 춤을 커버해 화제를 모았다. '놀토'의 '안무 복사기'라 불리는 키의 제안에 즉석에서 댄스 듀엣 무대가 성사됐고 두 사람의 무대를 본 멤버들은 동갑내기 케미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임영웅은 앞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최고 16.1%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했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그는 남다른 입담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Do or Die'(두 오어 다이)로 컴백한 임영웅은 음원 발매와 함께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음원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혜, 딸과 함께 가을 외출룩…'패셔니스타 모녀' - 머니S
- 전소미, 오렌지색으로 염색하고 키치 매력 UP - 머니S
- (여자)아이들 슈화, 끈 원피스 입고 치명적인 청순美 - 머니S
- "똥별이 모델해도 되겠어"… '제이쓴♥' 홍현희는 좋겠네 - 머니S
- '담배꽁초 무단투기' 최현욱 "과태료 납부, 심려 끼쳐 죄송" - 머니S
- 에스파 카리나, 보석 기죽이는 황홀한 광채 미모 - 머니S
- 열애설 선긋기… 'BTS' RM "여자친구? 소개해달라" - 머니S
- 트와이스 다현, 순백의 오프숄더로 청순 지수 UP! - 머니S
- 신민아, 스웨트 셔츠+청바지…"가을 캐주얼룩의 정석" - 머니S
- "임영웅 노래로 위로받아"… 김영옥, 영웅시대 인증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