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빌딩앤파이터' 크리에이터즈 사전 모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 크리에이터즈'는 유튜브 혹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서 넥슨 게임으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와 이들을 응원하는 팬을 연결하는 상생 프로그램으로, 자사 게임 '히트2', '프라시아 전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에서 크리에이터와 이용자 간 유대감을 높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빌딩앤파이터 넥슨 크리에이터즈' 사전 모집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명 이상, ▲아프리카TV 애청자 100명 이상, ▲트위치 팔로워 100명 이상 중 하나의 조건에 해당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크리에이터 등급은 총 4개로 나뉘며, 등급에 따라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시즌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가 미션 수행 시 후원자들에게 필수 소모품을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후원 크리에이터를 등록하는 총 인원에 따라 모든 후원자들에게 최대 5만 달러의 게임 재화와 '부하 영입 카드', '유니크 칭호' 등이 지급된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빌딩앤파이터'는 대한민국에 실제로 존재하는 영토와 빌딩의 위치를 인게임 필드에 구현한 현실 기반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화려한 빌딩 숲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새로운 빌딩 점령 액션'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빌딩앤파이터 넥슨 크리에이터즈 사전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