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예고] "며칠 내 대규모 작전"…24시간 대피령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중심도시 가자시티에 며칠 안에 대규모 작전을 벌이겠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 지역 주민 전원에게 24시간 안에 도시를 떠나라는 대피령이 내려졌습니다.
지상군 투입이 임박한 현지 상황 집중적으로 전해 드립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선거 결과에서 교훈을 찾아 변화를 추진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며칠 내 대규모 작전"…24시간 대피령
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중심도시 가자시티에 며칠 안에 대규모 작전을 벌이겠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 지역 주민 전원에게 24시간 안에 도시를 떠나라는 대피령이 내려졌습니다. 지상군 투입이 임박한 현지 상황 집중적으로 전해 드립니다.
2. 윤 대통령 "선거에서 교훈 찾아 변화해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큰 표 차로 패한 국민의힘은 쇄신 방안 찾기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선거 결과에서 교훈을 찾아 변화를 추진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3. SUV 차량 인도로 돌진…행인 부상
오늘(13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고등학교 근처에서 SUV 차량이 인도를 넘어 행인을 치는 사고가 났습니다.
4. 하차 시 카드 안 찍었더니…5년간 216억
버스 환승할 때 단말기에 카드를 찍지 않고 내리면 할인을 받지 못하는데요. 이렇게 할인받지 못한 요금이 최근 5년간 200억 원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잠시 후 8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시신 사진 보여주며 "네 아들이다"…추모 집회서 '조롱'
- "취업 블랙리스트" 월가 큰 손 엄포에 하버드 학생들 '지지 철회' [자막뉴스]
- '홍대 무인 사진관 성폭행' 20대 남성 구속기소
- 제주 경찰 간부들, 성매매 업소 출입에 대리기사 폭행까지
- 기숙사·수영장서 여성 5명 몸·발 몰래 촬영한 대학생
- 해고한 사장에 "가스 터뜨린다" 협박한 배달원 집행유예
- "킁킁, 비싼 냄새 나네"…논란되자 강남구 영상 내렸다
- [Pick] "공짜라고 생색내냐"…어르신들은 왜 지하철 멘트에 분노했나
- 카페 안으로 돌진한 포르쉐…"주차비 내려는데 급발진"
- [뉴스딱] "하마스 공격은 정당" 대학가 내걸린 성명서에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