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세븐나이츠2’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추가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10. 13. 1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영웅 '던프로스트의 후예 제파'는 적 메인 딜러 영웅에 대한 대응 스킬을 보유한 방어형 근거리 영웅으로 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형태의 던전 콘텐츠인 '수호의 방'과 '라힐트메어' 등도 추가됐다.

친선전에 전장모드도 새롭게 추가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이 추가됐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영웅 ‘던프로스트의 후예 제파’는 적 메인 딜러 영웅에 대한 대응 스킬을 보유한 방어형 근거리 영웅으로 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훈련장을 기반으로 한 랭킹 콘텐츠 ‘랭킹 훈련장’과 결투장(일반전), 태그매치, 세나컵의 순위와 해당 콘텐츠들의 합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승리의 전당’ PvP 랭킹 콘텐츠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제파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엘프 예언서의 악마’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1100개와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소환 티켓 스페셜 출석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 접속 시 성장 던전 티켓 외에 영웅·장비·보석 등 풍성한 소환 티켓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 영웅 제파의 소환 횟수·성장 레벨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던프로스트의 후예 제파 소환·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선보인다.

‘만년설의 정수 재료를 모아라! 방치형 필드 이벤트’를 통해 만년설, 얼음 결정 아이템을 획득해 ‘개방된 장신구 제작 재료 선택 상자’, ‘신화 영혼석 파편’ 등을 제작할 수 있다.

◆ ‘크로니클’ 신규 대륙 ‘시에라’ 추가…메인 퀘스트 확장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대륙 ‘시에라’를 추가하고 메인 퀘스트를 확장했다.

‘시에라’는 마법 연구와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지역으로 일명 ‘마법사의 도시’라고 불린다.

시에라가 업데이트 됨에 따라 메인 퀘스트도 확장됐다. 새로운 형태의 던전 콘텐츠인 ‘수호의 방’과 ‘라힐트메어’ 등도 추가됐다.

‘수호의 방’은 소환수의 봉인을 풀기 위한 자격을 증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라힐트메어’는 시시각각 다가오는 마력 폭풍을 막아내고 시에라를 지키는 콘셉트의 던전이다.

이와 더불어 신규 5성 소환수인 불 속성 하프술사도 추가됐다.

불 속성 하프술사는 아군 지원에 특화됐으며, 아군의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면역을 부여하며 체력까지 회복시켜 주는 ‘치유의 노래’, 적과 체력 비율이 가장 낮은 우리 팀원의 체력 비율을 평준화하는 ‘원치않는 하모니’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카이로스 던전 ‘환영의 정원’에서 불 속성 하프술사 조각 20개를 모아 소환할 수 있다.

성장에 필요한 콘텐츠 가이드 퀘스트인 ‘소환사의 길’이 추가됐다. 소환사의 길은 5막 47장 퀘스트를 완료 후 즐길 수 있다.

문양과 보석, 마법서, 아티팩트 등을 일괄 합성할 수 있게 됐다. 친선전에 전장모드도 새롭게 추가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시에라’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비의 소환서, 5성 데빌몬, 영웅 문양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9일까지 ‘기사의 방패’를 비롯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여러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시험의 탑’도 열린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