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앞에서 너무 가식적이야”..박한별, 지인 팩폭에 ‘황당’(‘박한별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한별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13일 '박한별하나'에는 '시작부터 다 금지! 대체 뭘 하란 거지? (feat. 채널 개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박한별이 유튜브를 첫 개설했던 당시가 담겼다.
지인의 도움으로 '박한별사탕'까지 고민하던 박한별, 놀러 온 친구는 박한별의 첫 유튜브 영상을 보고는 "네가 다른 사람들 앞에서 너무 가식적이라니까. 카메라가 있으면"이라는 팩폭도 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박한별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13일 ‘박한별하나’에는 ‘시작부터 다 금지! 대체 뭘 하란 거지? (feat. 채널 개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박한별이 유튜브를 첫 개설했던 당시가 담겼다.
“너무 또 잘하면 재미없는 거 아니야?”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던 박한별은 시작부터 “한영 키가 어딨어?”라고 멈칫해 웃음을 자아냈다.
채널명을 고민하던 박한별은 ‘박한별ing’를 후보로 두며 “쉬지 않고 뭔가를 계속하고 있잖아”라고 설명했다.
지인의 도움으로 ‘박한별사탕’까지 고민하던 박한별, 놀러 온 친구는 박한별의 첫 유튜브 영상을 보고는 “네가 다른 사람들 앞에서 너무 가식적이라니까. 카메라가 있으면”이라는 팩폭도 날렸다. 엉겹결에 뼈(?)를 맞은 박한별은 황당하다는 표정도 지었다.
이어 공개된 영상 속 박한별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내일모레 저희 둘째가 돌이다. 돌잔치에 들어왔을 때 입구에 놓을 안내판을 직접 써보려고 한다”고 말하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릴레이 결혼 축포, 안혜경→배혜지까지 운명 만났다.
- 도파민→스트레스 유발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준기·전소미 겪은 ‘연예인병’ 확진됐나 [S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
- 소유, “전성기에 소주 9병” 평균 주량은 2~3병 (썰플리)
- “물 흘러가듯 순리대로 따라갈 것” 손석희 전 앵커, JTBC 퇴사
- ‘고척 고윤정’ 이예빈, 비현실적 미모에 무기력 응원으로 폭소(노빠꾸 탁재훈)
- 방시혁 하이브 의장 “방탄소년단 재계약, 매니저로서 행복”…해외레이블 추가 인수 의지도 밝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 반박 “두아이 엄마 욕되게 해. 김 여사 돌잔치 안 왔다”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