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용 우슈협회 수석부회장, WFA 마케팅 위원 선출…배경희 기술위원은 3회 연속 만장일치 뽑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우슈협회(회장 조수길)는 윤병용 수석부회장이 지난 제54차 아시아우슈연합회(WFA) 집행위원회 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아시아우슈연합회(WFA) 마케팅위원회 위원에 선출됐다고 13일 밝혔다.
윤병용 수석부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우슈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또 배경희 WFA 집행위원회 기술위원은 2016년에 처음 여성 기술위원으로 선출된 뒤 이번 회의에서 만장일치로 다시 뽑히면서 3회 연속으로 위원직을 수행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대한우슈협회(회장 조수길)는 윤병용 수석부회장이 지난 제54차 아시아우슈연합회(WFA) 집행위원회 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아시아우슈연합회(WFA) 마케팅위원회 위원에 선출됐다고 13일 밝혔다.
윤병용 수석부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우슈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또 배경희 WFA 집행위원회 기술위원은 2016년에 처음 여성 기술위원으로 선출된 뒤 이번 회의에서 만장일치로 다시 뽑히면서 3회 연속으로 위원직을 수행하게 됐다.
배경희 기술위원은 “대한민국 우슈를 대표하는 기술위원으로 어깨가 많이 무겁지만 우슈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수길 우수협회 회장은 “아시아 뿐만 아니라 세계연맹 임원이 배출될 수 있도록 이끌어서 우리나라 우슈의 보급 및 저변확대, 국제연맹과 다양한 관계 유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마케팅위원회 위원과 기술위원 모두 임기는 2016년 12월31일까지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릴레이 결혼 축포, 안혜경→배혜지까지 운명 만났다.
- 도파민→스트레스 유발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준기·전소미 겪은 ‘연예인병’ 확진됐나 [S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
- 소유, “전성기에 소주 9병” 평균 주량은 2~3병 (썰플리)
- “물 흘러가듯 순리대로 따라갈 것” 손석희 전 앵커, JTBC 퇴사
- ‘고척 고윤정’ 이예빈, 비현실적 미모에 무기력 응원으로 폭소(노빠꾸 탁재훈)
- 방시혁 하이브 의장 “방탄소년단 재계약, 매니저로서 행복”…해외레이블 추가 인수 의지도 밝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 반박 “두아이 엄마 욕되게 해. 김 여사 돌잔치 안 왔다”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