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그룹 &TEAM, 11월 15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소속 보이그룹 &TEAM(앤팀)이 내달 컴백한다.
하이브는 "&TEAM이 11월 15일 첫 정규앨범 '퍼스트 하울링 : 나우'(First Howling : NOW)를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13일 밝혔다.
&TEAM은 하이브가 일본 법인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을 통해 제작한 팀이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TEAM은 '퍼스트 하울링' 시리즈를 집대성한 첫 정규 앨범으로 정체성을 공고히하며 긍정 에너지를 전 세계에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는 “&TEAM이 11월 15일 첫 정규앨범 ‘퍼스트 하울링 : 나우’(First Howling : NOW)를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13일 밝혔다.
&TEAM은 하이브가 일본 법인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을 통해 제작한 팀이다. 데뷔 프로젝트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AUDITION - The Howling -)을 통해 탄생했다.
팀에는 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 등 9명의 멤버가 속해 있다. 멤버 중 7명이 일본인이 의주와 니콜라스는 각각 한국과 대만 출신이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TEAM은 ‘퍼스트 하울링’ 시리즈를 집대성한 첫 정규 앨범으로 정체성을 공고히하며 긍정 에너지를 전 세계에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장관 집 앞에서 흉기·토치 발견…경찰 용의자 추적
- BTS 뮤비 참여했던 청년 5명 생명 살리고 하늘의 별
- 박수홍 父 “나를 보고 ‘빨대’라고…우리가 ‘흡혈귀’냐, 억울하다”
- 어선 불시검문하자 지명수배자 등 12명 우르르 ‘덜미’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8세 딸, 하마스에 숨졌는데 “다행이다”…전 세계 울린 인터뷰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