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11월 5일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조연경 기자 2023. 10. 13.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지민이 팬들과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낸다.

한지민은 내달 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에스제이 쿤스트할레에서 첫 번째 팬미팅 'A Mean-ingful Da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한지민이 데뷔 이래 처음 가지는 단독 팬미팅이기에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팬들과 함께 채워나갈 의미 있는 하루'라는 뜻을 담아 2023 Han Ji Min, A Mean-ingful Day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어떤 자리보다도 뜻 깊은 만남이 성사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팬미팅은 지금까지 한지민이 걸어온 배우의 길을 지지하고 함께 걸어 온 소중하고 감사한 팬들에게 선사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팬 100명과 함께 할 예정이다.

드라마 '올인'(2003)으로 데뷔한 한지민은 드라마 '부활' '이산'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를 비롯해 영화 '청연'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밀정' '미쓰백'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힙하게'를 통해 코미디 장르까지 소화하며 친근한 매력을 전했다.

첫 팬미팅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한지민이 작품 외 자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팬미팅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 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