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안은진 '연인' 파트2, 오늘 설레는 첫방 "심장이 요동친다" [MD픽]

양유진 기자 2023. 10. 13. 17: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포스터 / MBC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안방극장을 웃기고 울린 '연인'이 드디어 파트2를 내보인다.

13일 오후 9시 40분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가 첫 회를 방송한다. 11회, 12회는 90분 확대 편성된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로맨스 사극이다.

20부작인 이 드라마는 두 파트로 나뉘어 방송된다. 파트1은 지난달 2일 자체 최고 시청률 12.2%를 기록하며 종영했다.

세련된 영상미, 배우들의 호연, 빈 틈 없는 연출 삼박자가 보기 좋게 어우러졌다는 극찬을 받았다. 특히 배우 남궁민, 안은진이 그려낸 이장현, 유길채의 복잡다단한 관계는 감정이입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선공개 영상 / 네이버TV

제작진에 따르면 파트2 1회에선 유길채에게 상상을 초월하는 시련이 줄지어온다. 위기를 기점으로 유길채는 이장현과 눈물의 재회를 하게 될 거라고 '연인' 파트2 측은 설명했다.

'연인'을 연출한 김성용 감독은 "파트1에서 촘촘하게 쌓은 인물들의 감정 서사가 파트2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일 큰 관전포인트는 안타깝게 이별한 장현과 길채가 어떤 식으로 재회할 것인가, 이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전개가 아닐까 한다"라고 귀띔하기도 했다.

또한 파트2에선 각화(이청아), 장철(문성근), 소용 조씨(소유진) 등 새 얼굴이 대거 합류해 역동적인 변화를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파트2 선공개 영상에는 유길채를 그리워하는 이장현의 모습이 담겼다. 신선한 추측을 주고받으며 파트2를 기다려온 애청자들은 "선공개 보고 심장 떨리긴 처음", "오늘이면 볼 수 있다. 장현, 길채 기다려", "심장이 요동친다", "연인 파트1 끝나고 다른 드라마 쳐다도 안 보고 기다렸다"고 반겼다.

'연인' 파트2는 13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