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패밀리' 이종원X최수린, 점차 드러나는 진실...30년 전 사연 밝혀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당탕탕 패밀리'의 최수린과 이종원의 30년 전 과거 사연이 드러났다.
12일(어제)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16회에서는 유은성(남상지 분)이 아빠 유동구(이종원 분)의 응원을 받고 '청필름' 신인배우 오디션에 지원했다.
점차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17회는 13일(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우당탕탕 패밀리'의 최수린과 이종원의 30년 전 과거 사연이 드러났다.
12일(어제)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16회에서는 유은성(남상지 분)이 아빠 유동구(이종원 분)의 응원을 받고 '청필름' 신인배우 오디션에 지원했다.
이날 방송에서 은성은 오디션에 지원하고 가던 중 강선우(이도겸 분)와 맞닥뜨렸다. 차마 배우 오디션을 봤다는 이야기를 할 수 없었던 그녀는 건축 사무소에 왔다고 둘러댔고, 그녀의 흔들리는 눈빛을 캐치 한 선우는 그녀의 반응에 의구심을 가졌다.
황급히 돌아가던 은성은 신하영(이효나 분)과 부딪혔고, 그 바람에 하영의 옷이 망가졌다. 그녀가 가방으로 옷을 필사적으로 가렸지만 선우는 하영의 옷이 망가진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그는 나중에 "옷이 그렇게 됐으면 커피를 거절하지"라고 혼잣말했고, 그의 마음은 하영의 작전과는 정반대로 흘러갔다.
그런가 하면 신달용(임하룡 분)은 어제 댄스파티에서 '엔딩요정'을 차지하지 못한 사실을 증손주 신가람(정민준 분)에게 들켰다. 달용은 "최영감 가만 안 둬! 복수할거야"라는가 하면 형사 유은혁(강다빈 분)에게 영상 유포의 처벌(?)을 논의하는 등 별난 행동으로 감초 역할 톡톡히 했다.
드디어 고춘영(김선경 분)은 은성의 전 남친 한시헌(채서경 분)과 양주리(오채이 분)를 통해 그녀가 블루문에서 잘린 것을 알게 됐다. 그녀를 챙겨주려던 마음도 잠시, 춘영은 딸 때문에 속상해했고, '찐엄마'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공감을 샀다.
한편, 정애와 동구의 30년 전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때 당시 정애는 동구에게 "애들 자리 잡히는 대로 데려갈 테니까 그때까지만 맡아줘"라고 분명히 말했고, 동구 또한 "애들도 당신 찾을거야. 자주 와"라고 답했다. 하지만 정애는 왜인지 아이들을 더는 볼 수 없게 됐고, 그녀는 "그게 마지막이 될 줄 알았다면..."이라면서 가슴 절절한 눈물을 흘렸다.
방송 말미 동구와 함께 있던 춘영은 은성이 집에 들어오자마자 "유은성 너 잘렸잖아!"라며 호통쳤다. 놀라는 은성의 표정에서는 긴장감이 가득해 그녀가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다음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점차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17회는 13일(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또한 KBS Drama, KBS Story, Wavve(웨이브), KBS+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故김용호 “억울함 많지만 다 안고 가겠다” 사망 전 유언 녹취 공개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