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미 슈퍼파워 통했다…'강남순' 첫방에 키워드·화제성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야말로 슈퍼 파워다.
배우 이유미가 방송 첫 주 만에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하며 힘을 발휘했다.
그중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의 주인공 이유미가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증명했다.
한편, 이유미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야말로 슈퍼 파워다. 배우 이유미가 방송 첫 주 만에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하며 힘을 발휘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는 10월 1주(10월 2일부터 10월 8일까지) ‘드라마 TV 검색 반응 /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 리스트를 공개했다. 그중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의 주인공 이유미가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증명했다.
또 같은 기간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가 분석한 드라마 출연자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첫 등장부터 눈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한 만큼 시청자의 주목을 한몸에 받은 것. 주인공인 이유미의 파워가 작품의 인기를 더해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이유미는 엉뚱 발랄한 괴력의 소유자 강남순으로 분했다. 어렸을 적 잃어버린 가족을 찾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몽골에서 날아온 인물. 뿌리를 찾겠다는 일념으로 한국 입성을 택한 강남순은 고국을 찾자마자 발생한 비행기 사고에 초인적인 힘을 발휘, 점프력에 속도까지 갖춘 압도적인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알렸다. 이 같은 이유미의 연기 변신은 시청자에게 신선함과 반가움을 안기는 동시에 극 초반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를 드높이며 타이틀롤로서의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한편, 이유미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