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15일 모바일·인터넷뱅킹 일부 서비스 일시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오는 15일 0시부터 18시까지 총 18시간 동안 모바일·인터넷뱅킹 일부 금융서비스가 일시 중단된다고 13일 밝혔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모바일·인터넷뱅킹 일부 금융서비스 중단 시간 동안 각 단계별 진행사항 점검, 모니터링 실시 등 모든 작업을 관리하는 추진 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간 동안 △대출 신규·기한 연장 △5년 이전 수신 거래 내역 조회(2017.12.31. 이전거래) △카드 신규·추가발급 △펀드(웰스타로보) 신규·포트폴리오 설계 △기타 금융거래 종합보고서 조회 등 업무가 중단된다.
다만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잔액 조회 및 이체, 신용·체크카드 등 대부분의 업무는 이용 가능하다.
임정택 IT본부 상무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한다. 빠른 시간 내에 업그레이드 작업을 완료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참고로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이용 중단 시간이 일부 변경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모바일·인터넷뱅킹 일부 금융서비스 중단 시간 동안 각 단계별 진행사항 점검, 모니터링 실시 등 모든 작업을 관리하는 추진 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분 아파트’ 오명 딛고 건설사와 화해한 이 아파트
- 한동훈 장관 집 앞에서 흉기·토치 발견…경찰 용의자 추적
- 직장인 희망 은퇴 연령 ‘60세’… 현실은?
- 술집 의자에 소변 본 만취女…공연음란죄 해당할까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8세 딸, 하마스에 숨졌는데 “다행이다”…전 세계 울린 인터뷰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