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10월 안전의 날 캠페인 주제는 '교통사고 예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청년들이 배달의민족(배민) 라이더 안전을 위해 매월 15일 진행하는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 이달 캠페인 주제를 '교통사고 예방'으로 선정하고 도로교통공단과 건강한 배달문화 조성에 나선다.
배민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10월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통해 배민커넥트 라이더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전달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우아한청년들이 배달의민족(배민) 라이더 안전을 위해 매월 15일 진행하는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 이달 캠페인 주제를 ‘교통사고 예방’으로 선정하고 도로교통공단과 건강한 배달문화 조성에 나선다.
배민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10월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통해 배민커넥트 라이더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전달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달종사자 안전운행과 건강한 배달문화 확산을 위해 매달 15일을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로 정해 시기별 운행가이드와 안전수칙을 공유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강풍과 태풍’을 주제로 안전정보를 제공해 라이더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안전의 날 캠페인을 통해 회사는 ▲교통법규 위반 사례로 알아보는 안전운전 방법 ▲이동수단별 사고예방 가이드 ▲사고발생 시 긴급연락망 등을 라이더에게 전한다.
우아한청년들 라이더정책팀 관계자는 “라이더들이 안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도로교통공단의 상세한 감수를 받아 더욱 내실화했다”며 “다양한 수단을 활용하고 여러 상황 속에서 배달을 수행하는 라이더들이 언제나 건강하게 운행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아한청년들, 공식 기업 홈페이지 열어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안전 캠페인 '강풍과 태풍' 진행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목소리 담은 '배달고수 클럽' 진행
- 우아한청년들, 배달 이륜차 사고 예방 나선다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