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시어터 레스토랑 '몽드샬롯', '오페라의 유령' 베스트 메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컬처웍스가 운영하는 샤롯데시어터가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에서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테마의 새로운 코스에 이어 '드라큘라' 테마 메뉴 공모전을 통해 관객과 함께 만드는 코스를 론칭한다.
13일 롯데컬처웍스에 따르면 몽드샬롯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테마의 '베스트 메뉴 코스'를 선보인다.
한편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샤롯데시어터에서 다음달 19일까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컬처웍스가 운영하는 샤롯데시어터가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에서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테마의 새로운 코스에 이어 ‘드라큘라’ 테마 메뉴 공모전을 통해 관객과 함께 만드는 코스를 론칭한다.
13일 롯데컬처웍스에 따르면 몽드샬롯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테마의 ‘베스트 메뉴 코스’를 선보인다. 코스는 4월부터 진행된 첫 번째 코스와 7월부터 진행된 두 번째 코스의 메뉴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요리로만 구성됐다. 16일에는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 코스 식사권이 판매된다. 추첨을 통해 주류 페어링 3잔과 ‘오페라의 유령’ 배우 최재림이 마지막으로 출연하는 회차의 VIP 티켓(11월 17일) 2매가 제공된다.
몽드샬롯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관객과 함께 메뉴를 개발하는 공모전도 진행된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스토리가 담긴 음식에 관련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가 채택된 수상자에게는 공연 관계자들과 메뉴를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관계자 시식회’ 초청과 ‘드라큘라’ VIP 초대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샤롯데시어터에서 다음달 19일까지 열린다. 이어 샤롯데시어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드라큘라’가 12월 6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박민주 기자 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담배와 비슷한 중독성'…청소년들 탕후루에 왜 빠지나 봤더니
- “김치는 중국음식” 우기던 中 인플루언서…얼굴이 달라졌다?
- 유튜버 김용호의 유언 “평생 외로웠다…내 역할 다했으니 사라질것”
- “건물 그만 봐, 시골서 온 거 같거든” 강남구 홍보영상 '논란'…슬그머니 삭제해 '된서리'
- 김용호 향한 이근의 마지막 글 '열등감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단독]與, ‘특별귀화 1호’ 인요한 영입 가닥…총선 전 ‘인재찾기’ 속도전
- '조폭 저격' 방송한 유튜버 결국…'안양 조폭에 '보복 폭행' 당해'
- '미스코리아 진' 주인공은 21세 최채원…미모에 학벌까지 다 가졌네
- 철없는 손녀 '재산 180억' 돈자랑에…부정축재 딱 걸린 中 퇴직간부
- '킥보드' 탄 여고생 피하려다 트럭 뒤집어졌는데…그냥 가려던 학생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