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방송 27일 실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선공개, 개발진 인터뷰 등 풍성한 즐길거리와 선물 예고
오는 10월27일 오후 7시30분 특별 방송 실시
콘텐츠 선공개, 개발진 인터뷰 등 풍성한 즐길거리와 선물 예고
지난해 11월 출시된 '승리의 여신: 니케'는 출시 직후 한국, 일본, 북미, 대만 등 주요 글로벌 마켓 매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최근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실시 후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만 네 번째 매출 1위를 달성, 성공적인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다가오는 출시 1주년 이벤트에 앞서 오는 27일 밤 7시30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지난 4월 하프 애니버서리 방송에서 엉뚱발랄한 진행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던 '아니스'와 '시프티'가 다시 한 번 사회를 맡아 유쾌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용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보상을 공개하며, 개발진의 1주년 축하 영상과 한결같이 지휘관의 곁을 지켜온 '라피'의 서프라이즈 영상을 선보인다.
또 1주년 기념 OST와 특별 게스트 초대 등 오감을 감동시키는 코너가 마련된 것은 물론, 개발팀과의 질의응답 코너와 오프라인 이벤트 일정까지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영상 조회 수 5만 회를 달성할 경우, 모든 이용자들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이용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니케'가 첫 돌을 맞이했다"며 "이번 특별 방송에서 1주년 대규모 콘텐츠를 소개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