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팜(Farm) 터지고 팡(Pang) 터지는 해름 팜파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함평군이 오는 28일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 앞에서 '팜(Farm) 터지고 팡(Pang) 터지는 해름 팜파티'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팜(Farm) 터지고 팡(Pang) 터지는 해름 팜파티'는 함평의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는 13개의 농어업인이 땀 흘려 키운 농산물·가공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행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함평군이 오는 28일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 앞에서 ‘팜(Farm) 터지고 팡(Pang) 터지는 해름 팜파티’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팜(Farm) 터지고 팡(Pang) 터지는 해름 팜파티’는 함평의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는 13개의 농어업인이 땀 흘려 키운 농산물·가공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행사이다. 오는 20일 개막하는 국향대전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는 △선물팡팡 △팜투어 스템프 도장찍기 △룰렛 돌리기 △선물추첨행사가 있으며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인심팡팡 △쑥인절미 만들기 △곶감 만들기 △비빔밥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김현공 (유)해름 대표는 “이번 해름 팜파티에 많은 군민과 관광객들이 참여해 준비한 농수산물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기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협력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정모 농업기술센터소장은 “2023 대한민국 국향대전과 해름 팜파티를 통해 함평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마음껏 누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김정욱 넥슨 대표 "韓 게임 일군 이들의 발자취 남기고 싶다"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