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대출비교’에서 대출 받으면…누구나 이자 지원금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페이가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신용대출을 받거나 갈아타는(대환) 모든 사용자에게 이자 지원금을 최대 10만원까지 돌려주는 이벤트를 내년 1월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전국민 이자지원 프로젝트' 취지에 맞게, '네이버페이 대출비교'를 통해 대출을 실행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자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10% 이상의 금리로 대출을 받는 차주의 이자 부담을 최대한 덜어줄 수 있도록 혜택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네이버페이가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신용대출을 받거나 갈아타는(대환) 모든 사용자에게 이자 지원금을 최대 10만원까지 돌려주는 이벤트를 내년 1월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지난 5월부터 네이버페이 측에서 시작한 ‘전국민 이자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보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건의 허들을 낮추고, 10% 이상의 금리로 대출을 받은 차주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페이 대출비교’를 통해 대출을 받은 사용자 누구나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첫 달 금리의 1%를. 금리 10% 미만인 경우 첫 달 금리의 0.1%를 (최대 5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지급한다. 포인트를 받은 달에 혜택 받은 화면을 공유하면 같은 금액의 포인트를 한번 더 제공한다. (단, 일부 금융사의 경우 혜택 적용이 어려움)
또한 ‘네이버페이 대출비교’에서 처음으로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의 금리와 한도를 조회한 사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을 즉시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대출비교’ 내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는 64개 금융사의 신용대출을 한번에 비교해 실행하고, 24개 금융사의 댜출 중 기존에 가지고 있던 대출보다 더 나은 금리·한도 조건의 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버 전자증명서를 활용해 사용자의 정확한 소득정보를 바탕으로 한 비교가 가능해 2분만에 실제 대출 심사결과와 가까운 금리·한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전국민 이자지원 프로젝트’ 취지에 맞게, ‘네이버페이 대출비교’를 통해 대출을 실행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자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10% 이상의 금리로 대출을 받는 차주의 이자 부담을 최대한 덜어줄 수 있도록 혜택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통보 같았다"…김용호, 강용석과 마지막 통화서 무슨말?
-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유지태와 단편 영화 촬영
- “뿌린대로 거둔다·치얼스”…故 김용호에 ‘조롱·독설’ 논란
- 서희원 前 남편 “여전히 사랑한다” 고백…재결합 요구
- 박수홍 어머니 “며느리 김다예가 박수홍 가스라이팅” 울분
- [영상] “의자가 변기인 줄…” 술집서 바지 내리고 소변 본 만취女 처벌은?
- 이재은 "성인영화 출연 아버지 빚 때문…결혼 후 엄마와 7년 절연"
- “킁킁, 비싼 냄새”, “시골서 온 사람들 같아”…강남구 홍보 영상 ‘조롱’ 논란
- 피프티 피프티 "감시·통제속 활동…실체 공개하겠다"
- 혼전임신 직원에 “애비없는 애”·“밥순이”…‘막말’ 복지부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