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추부터 꼬리뼈까지 시원"…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침상형 안마기기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누운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안마기기다.
비렉스 안마베드는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를 위해 최대 900㎜의 안마 범위를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통 안마의자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3D 안마 시스템을 적용한 침상형 안마기기"라며 "기술력을 집약한 혁신 제품 및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침상형 안마기기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누운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안마기기다. 가구형 디자인을 적용해 평소에는 쇼파 스툴처럼 활용하다가 안마 시 간편하게 당겨 펼칠 수 있다.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안마형 안마베드M'과 '롤러형 안마베드R'로 구성됐다. 색상은 크림 화이트, 샴페인 베이지, 모카 브라운, 잉크 블랙 4종이다.
비렉스 안마베드는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를 위해 최대 900㎜의 안마 범위를 제공한다. 안마베드M은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을 추가해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을 구현한다. 또 최대 65도까지 미세온도 설정이 가능한 온열 시스템을 탑재해 상체와 하체까지 3단계 온열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체형과 몸 컨디션에 따른 맞춤 안마도 지원한다. M모델은 사용자 등폭에 맞춰 안마볼 간격을 3단계로 조절할 수도 있다. 안마 강도와 속도는 각각 12단계 및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 최대 30가지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돼 △척추 라인을 밀착 케어하는 6가지 기본 코스 △시니어, 수험생, 골퍼 등 사용자 특성에 따른 6가지 맞춤 코스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3가지 집중 코스 등 상황별로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통 안마의자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3D 안마 시스템을 적용한 침상형 안마기기"라며 "기술력을 집약한 혁신 제품 및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꼬마빌딩 월수익 3000만원'…투자했다 '날벼락' [힘이 되는 부동산 법률]
- "살기 좋으면 뭐하나, 출퇴근은 지옥길"…용인 집주인들 '비명'
- 강용석 "김용호 사망 전 15분간 마지막 통화"
- 하마스 유품서 발견된 침투 경로…"민간인 목표" 정황 포착
- "한국 '핫플'이라길래 왔어요"…中 MZ 관광객 몰리는 동네 [송영찬의 신통유통]
- '55억 대저택' 소유자 박나래 "집 관리 힘들어, 죽어야 쉰다"
- 손석희 전 앵커, JTBC 떠난다 [공식]
- '선행표창도 받았는데' 뇌사 김상우 씨 5명에 새생명 선물
- 차남 박수홍 아닌 장남 위해…횡령 혐의 증인 출석하는 부모
- "중국인들, 이젠 에르메스 대신 맥도널드"…비상 걸린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