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14일 SSG전 지브로와 함께하는 '라이온즈 홈 피날레'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는 14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의 올시즌 마지막 홈 경기에서 지브로와 함께하는 라이온즈 홈 피날레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전에는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성윤, 원태인, 김지찬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팬들에게 전하는 선수들의 감사 인사가 전광판을 통해 송출되며 피날레 이벤트를 위해 제작한 친환경 텀블러 10종을 이벤트 번호와 좌석 구역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삼성 라이온즈는 14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의 올시즌 마지막 홈 경기에서 지브로와 함께하는 라이온즈 홈 피날레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전에는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성윤, 원태인, 김지찬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지브로에서 판매되는 남양유업 아몬드데이, 오뚜기 걱정뿌셔, 빙그레 아연워터 등 약 3,000개 이상의 식음료를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나눠준다. 이날 시구는 2024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루키 육선엽이 한다.
경기 중에는 팬들에게 전하는 선수들의 감사 인사가 전광판을 통해 송출되며 피날레 이벤트를 위해 제작한 친환경 텀블러 10종을 이벤트 번호와 좌석 구역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한다. 친환경 텀블러는 재생 가능한 북유럽 나무 소재로 특별히 제작되었다.
경기 후에는 팬들이 그라운드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블루메모리 인 라팍 이벤트가 이어진다. 그리고 올해 홈구장에서의 마지막을 장식할 불꽃 세레머니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토티-호나우지뉴-호나우두 출격’ 레전드 매치 돌연 취소, “환불 처리 예정”
- ‘EPL 폭격기가 합류한다면? 레알을 누가 막을 수 있겠나?’ 지단 후계자와 ‘시너지 효과 기대’
- SON 캡틴 세계적인 공격수로 선택! 유럽 무대에서 가장 뜨거운 영건은 ‘레알 정복 지단 후계자’
- SON 캡틴의 새로운 파트너 탄생하나? “악몽 끝내고 싶을 것...골과 창의성 더해줄 거야”
- ‘2,132억’ 공격수, 3골 4도움 미친 활약에…이강인 파트너로 급부상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