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처음으로 2주째 각 집 살이 중”(줌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별거 생활하게 된 배경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채널 'COSMOPOLITAN Korea'에는 '축! 코스모에 이효리 등판 ZZIN 언니가 돌아왔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이효리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효리는 2주째 남편과 떨어져 지내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별거 생활하게 된 배경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채널 ‘COSMOPOLITAN Korea’에는 ‘축! 코스모에 이효리 등판 ZZIN 언니가 돌아왔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이효리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효리는 2주째 남편과 떨어져 지내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최근 CF를 감사하게도 줄줄이 찍게 됐다. 오빠는 제주도에 있고 저 혼자 서울에서 2주 정도 체류하고 있다”라며 “결혼하고 나서 이렇게 오래 떨어져 있는 게 처음인데 좋다. 즐겁게 지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효리는 제주살이와 서울살이의 차이점을 전했다. 이효리는 “제주살이는 심심하지만, 몸에 좋은 조미료가 안 들어간 그런 음식을 먹는 기분이라면 서울살이는 아주 짜릿하고 매콤달콤한 음식을 먹는 기분으로 하루하루 아주 재밌게 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COSMOPOLITAN Korea’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박수홍이 도눅놈” 장남 편들고 때리던 부모 재회 불발…오늘(13일) 횡령 공판 증인 참석
- 이근, 김용호 사망 소식에 “모든 사이버 렉카 이렇게 끝날 것”
- 이혜원 “♥안정환, 장인장모가 결혼 반대하자 상견례날 긴머리 싹둑→눈물”(선넘은 패밀리)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이서진, 촬영 5시간만 울분 터졌다…BTS 뷔 “벌써 불화”(출장 소통의 신)
- 16기 영숙 논란ing “난 예뻐서 의대생 연애多 불쌍한 너희랑 달라” 발언 일파만파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