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계절', 무대인사 3분 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무대인사 회차가 매진을 기록했다.
13일 CGV 측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서울 지역 무대인사 전 회차가 예매 오픈 후 3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오는 18일 개봉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무대인사 회차가 매진을 기록했다.
13일 CGV 측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서울 지역 무대인사 전 회차가 예매 오픈 후 3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무대인사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오픈됐다.
김호중은 오는 21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22일에는 CGV영등포를 찾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호중이 직접 참석하는 만큼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다음 달 10일까지 CGV 강릉, 광주터미널, 대전, 서면, 세종, 송파, 안산, 왕십리, 울산삼산, 의정부, 일산, 전주효자, 홍대 등 전국 13개 극장에서 '스크린X' 포토부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작품은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다.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를 담는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은, 남편 조우종 소속사 FNC엔터와 전속계약
- 미스코리아 정보빈, 세계 미인대회 '미스 인터내셔널' 참가
- 이혜원 "부모님, ♥안정환과 결혼 반대...미래 불투명하다고" ('선 넘은 패밀리')
- "첫 남친 게이였다"…'나는 솔로', 베일 벗은 17기
- 임영웅, 예능감 터졌다...'놀토' 완벽 접수
- '전참시' 홍현희, 아들과 생애 첫 동반 화보 촬영
- 13기 현숙, 9기 영식에 "나처럼 독한 여자 감당 가능?" ('나솔사계')
- '악성 뇌종양 투병' 윤석화 "수술 후 36kg...젖병으로 물 마셔"
- 일본 가수 파일 "어머니 고향 한국에서 많은 활동 하고파" [인터뷰]
- 난자 냉동 고백하는 스타들…달라진 풍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