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존 데이비드 워싱턴X유나 보일스, 세대 초월 반전 케미 "늘 함께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 영화 '크리에이터'(가렛 에드워즈 감독)가 전직 특수 부대 요원 조슈아와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AI 로봇 알피의 특별한 케미로 화제를 모은다.
인류를 위협할 만한 능력을 지닌 AI의 강력한 무기를 제거하기 위해 나선 전직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는 영락없는 아이의 모습을 한 AI 로봇 알피를 만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F 영화 '크리에이터'(가렛 에드워즈 감독)가 전직 특수 부대 요원 조슈아와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AI 로봇 알피의 특별한 케미로 화제를 모은다.
인류를 위협할 만한 능력을 지닌 AI의 강력한 무기를 제거하기 위해 나선 전직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는 영락없는 아이의 모습을 한 AI 로봇 알피를 만나게 된다. 여기에 알피를 지키기 위해 AI 로봇과 경찰들이 들이닥치게 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때 조슈아가 알피에게서 사라진 아내 마야의 흔적을 발견하게 되면서 알피를 둘러싼 세력으로부터 피해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영어를 못했던 알피는 짧은 시간에 데이터를 습득해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되고, 그녀와 소통할 수 있게 된 조슈아는 알피라는 이름도 직접 붙여준다. 또한 조슈아는 경찰들로부터 자신이 잡혀가지 않도록 지켜주는 게임을 하자고 장난도 치면서 둘은 서서히 유대감을 쌓아간다. 점차 가까워지는 조슈아와 알피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극 중 초반 긴장감 가득한 관계에서 반전 케미로 유쾌함을 자아낸다. 이어 영화 후반부에선 알피의 숨겨진 비밀과 함께 사라진 아내 마야에 관한 이야 기가 풀리며 풍성한 이야깃거리와 깊은 여운을 남긴다.
'테넷'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할리우드의 블루칩 존 데이비드 워싱턴과 신예 아역 배우 매들린 유나 보일스에 대해 감독은 "촬영장에서 늘 함께였다. 두 사람의 끈끈한 유대관계는 영화를 위해서도 좋은 일"이라고 전하며 두 배우의 이유 있는 연기 시너지에 대해 전했다.
매력적인 두 배우의 실제 케미가 입체적인 캐릭터를 빚어내 반전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크리에이터'는 고도화된 AI들에 의해 핵공격이 시작된 후, 특수부대 요원이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를 발견하면서 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존 데이비드 워싱턴, 젬마 찬, 켄 와타나베, 매들린 유나 보일스 등이 출연했고 '고질라'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故김용호 “억울함 많지만 다 안고 가겠다” 사망 전 유언 녹취 공개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