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장난과 몰입 사이…'유 & 미' 라이브 클립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 '유 앤드 미(You & Me)'로 글로벌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블랙핑크 공식 소셜미디어에 퍼포먼스 비디오 및 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이 담긴 '유 앤드 미' 비하인드 신스를 공개했다.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본 핑크'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유 앤드 미'는 지난 6일 음원으로 정식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 '유 앤드 미(You & Me)'로 글로벌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블랙핑크 공식 소셜미디어에 퍼포먼스 비디오 및 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이 담긴 '유 앤드 미' 비하인드 신스를 공개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한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제니는 영상에서 "블링크(공식 팬덤명)에게 선물로 드리고 싶어서 콘서트가 끝나자마자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장난을 치다가 음악이 시작되면 순식간에 몰입했다. 댄서들과 함께 호흡하는 군무부터 보름달을 배경으로 펼치는 실루엣 퍼포먼스가 인상적이었다.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본 핑크'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유 앤드 미'는 지난 6일 음원으로 정식 발매됐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오리지널 버전, 강렬함을 물씬 풍겼던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 리믹스 버전을 앞서 먼저 공개했다.
특별한 사전 프로모션 없이 발매한 스페셜 싱글임에도 6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석권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서도 상승세가 꾸준하다. 이 곡의 퍼포먼스 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된 직후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에 올랐고 이어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정상을 꿰찼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