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내일 결혼 "배려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에이핑크 멤버였던 홍유경이 결혼한다.
홍유경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2011년 에이핑크 멤버로 데뷔한 홍유경은 2013년 4월 팀을 탈퇴했다.
당시 소속사는 "연예 활동과 학업의 기로에서 오랜 시간 에이핑크의 미래와 홍유경양의 미래, 그리고 나머지 여섯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여 회사와 홍유경양은 이처럼 어려운 결론을 내리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에이핑크 멤버였던 홍유경이 결혼한다.
홍유경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에게 늘 확신을 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함께 좋은 소식 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썼다.
이어 "앞으로도 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복해 주시고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평생 배려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에이핑크 정은지도 "결혼하면 더 자주 보자♥"라는 애정어린 댓글로 축하했다.
2011년 에이핑크 멤버로 데뷔한 홍유경은 2013년 4월 팀을 탈퇴했다. 당시 소속사는 "연예 활동과 학업의 기로에서 오랜 시간 에이핑크의 미래와 홍유경양의 미래, 그리고 나머지 여섯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여 회사와 홍유경양은 이처럼 어려운 결론을 내리게 됐다"라고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년 만에 이소라가 온다…30주년 콘서트 '소라에게' 오늘 티케팅
- 피프티 피프티 "감시·통제 속 활동…대표 실체 공개하겠다"
- [현장EN:]TXT "이번 앨범 역대급…핫100 진입 목표"
- [현장EN:]메보도 랩 하는 82메이저, 오늘 데뷔 "대상까지 노려보겠다"
- [현장EN:]'서울의 신' NCT 127이 '팩트 체크'하고 싶은 것
- [현장EN:]'무한 생성' 트리플에스 "팬들 선택 못 받는 경우는 없어요"
- [현장EN:]'솔로 데뷔' 지니…화려한 무대, 긴장 역력한 대답
- [현장EN:]'데뷔' 루셈블 "다시 시작할 용기 얻어…빌보드 들고 싶다"
- 큐브 떠나는 여원 "펜타곤 떠난 적 없어…탈퇴, 해체 아냐"
- 펜타곤 여원·옌안·유토·키노·우석, 큐브 전속계약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