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 전국체육대회 부산선수단 격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교육청은 13일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제104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리는 목포시를 찾아가 부산 대표 선수단을 직접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19일까지 7일간 열리는 이번 전국체육대회는 전남도 22개 시·군 70개소에서 치뤄지며, 참가 종목은 고등부 39종목이고 선수는 411명이 참여한다.
하 교육감은 오전부터 근대5종 부산 대표선수단을 시작으로 럭비 선수단을 찾아가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부산=조탁만·김신은 기자] 부산시교육청은 13일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제104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리는 목포시를 찾아가 부산 대표 선수단을 직접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19일까지 7일간 열리는 이번 전국체육대회는 전남도 22개 시·군 70개소에서 치뤄지며, 참가 종목은 고등부 39종목이고 선수는 411명이 참여한다.
하 교육감은 오전부터 근대5종 부산 대표선수단을 시작으로 럭비 선수단을 찾아가 격려했다. 오후에는 목포 실내수영장을 찾아 수영 대표선수들을 격려하고 오후 7시 30분에 목포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개회식에 참석한다.
하 교육감은 "부산 선수들이 갈고닦은 기량을 이번 대회에서 유감없이 발휘하기를 바라며, 우리 부산 교육 가족도 선수들의 선전을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하겠다"며 "우리 부산의 저력이 다시 한번 드러나길 기원하며 다 함께 한계를 넘어 끊임없이 도전하는 우리 선수들의 꿈을 다 함께 응원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완승' 민주당 "무거운 민심" 겸손 모드…비명은 '총선 경계'
- '보선 참패' 與, 선관위로 화살?…황교안 전 대표 전철 밟나
- [이건뭐지?] 산책 중 짜증이 '확'…스피커 소음 유발 등산객들 (영상)
- 美 CPI, 소폭 '상회'에도 근원물가 '부합'…금리 동결 기대감↑
- 이게 바로 적극행정...개폐형 물막이판 개발 '유레카' 공무원
- 글로벌 홀린 K-웹툰, 하반기도 OTT·TV서 드라마로 만난다[TF프리즘]
- 세븐틴, 열정·패기 지나 이젠 축제의 시간[TF초점]
- [2023 국감] '文 통계 조작 논란' 공방…"국기문란" vs "조작감사"
- 반도체 훈풍 '솔솔'…"'9만전자' 먹고 '16만닉스' 더블로 가?"
- '뜨거운데 괜찮을까?' 품질 논란 속 '아이폰15' 오늘(13일)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