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You & Me’는 블링크 위한 선물” 남다른 팬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남다른 팬 사랑을 공개했다.
제니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노력했다.
제니는 "'You & Me'라는 곡을 블링크(팬덤명)에게 선물로 드리고 싶어서 콘서트가 끝나자마자 열심히 영상을 찍고 있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남다른 팬 사랑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월 13일 블랙핑크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 'You & Me' 퍼포먼스 비디오 및 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이 담긴 'You & Me' Behind The Scenes를 게재했다.
제니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노력했다. 제니는 "'You & Me'라는 곡을 블링크(팬덤명)에게 선물로 드리고 싶어서 콘서트가 끝나자마자 열심히 영상을 찍고 있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제니는 귀여운 표정으로 장난을 치다가도 음악이 시작되면 순식간에 몰입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댄서들과 함께하는 군무부터 보름달을 배경으로 펼치는 실루엣 퍼포먼스까지 매혹적인 춤선을 선보였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You & Me' 재즈 버전을 가창해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 사이 호평을 모았던 다채로운 세트장과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달빛이 내리는 풍경에 녹아든 제니는 양갈래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레드 컬러 원피스, 블랙 앤 화이트 톤의 우아한 드레스 등 다양한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스페셜 싱글 'You & Me'는 6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서도 꾸준한 상승 추이로 순위를 높여가고 있다.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된 직후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로 직행한 데 이어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정상을 꿰찼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박수홍이 도눅놈” 장남 편들고 때리던 부모 재회 불발…오늘(13일) 횡령 공판 증인 참석
- 이근, 김용호 사망 소식에 “모든 사이버 렉카 이렇게 끝날 것”
- 이혜원 “♥안정환, 장인장모가 결혼 반대하자 상견례날 긴머리 싹둑→눈물”(선넘은 패밀리)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이서진, 촬영 5시간만 울분 터졌다…BTS 뷔 “벌써 불화”(출장 소통의 신)
- 16기 영숙 논란ing “난 예뻐서 의대생 연애多 불쌍한 너희랑 달라” 발언 일파만파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