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여제 김연경,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엠버서더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10월12일(목)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국 대표 배구선수 김연경을 공식 엠버서더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김연경 선수는 행사의 홍보를 위한 키비주얼 및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언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2023 코세페의 흥행을 이끌 예정이다.
김연경 선수의 공식 엠버서더 활동은 국내외 소비 진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 활동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10월12일(목)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국 대표 배구선수 김연경을 공식 엠버서더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김연경 선수는 행사의 홍보를 위한 키비주얼 및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언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2023 코세페의 흥행을 이끌 예정이다. 김연경 선수의 공식 엠버서더 활동은 국내외 소비 진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 활동에 기여할 예정이다.
김연경 선수는 국내에서 뛴 6시즌 중 5시즌에서 최우수선수(MVP)상을 받았으며, 2012 런던 올림픽과 2020 도쿄올림픽 4강을 이끈 주역이다. 또한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해설위원으로 등장해 프로배구 현역 스타가 뛰어난 입담까지 겸비한 모습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많은 관심을 받았다. 코세페 행사 인지도 제고 및 전국민적인 소비 분위기 조성에 이러한 김연경 선수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 위원회는 “‘국가대표’하면 딱 떠오르는 김연경 선수가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공식 엠버서더를 맡아 기쁘고, 월드스타인 김연경 선수처럼 코리아세일페스타도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행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참여기업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행복한 축제가 되고 나아가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국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커질수록, 더 많은 기업이 더 꽉찬 혜택으로 코세페에 참여하게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