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본 적 없는 경상도+충청도 사투리 플러팅 공개('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영화 '30일'로 가을 스크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배우 강하늘이 스페셜 MC로 등장해 대체 불가한 직진 매력으로 모(母)벤져스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강하늘은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경상도+충청도식 사투리 플러팅 멘트를 모벤져스에게 선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특히 경환 모는 "나도 오빠 좋아한다"라며 강하늘의 고백 멘트를 적극적으로 맞받아쳐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영화 '30일'로 가을 스크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배우 강하늘이 스페셜 MC로 등장해 대체 불가한 직진 매력으로 모(母)벤져스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강하늘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강하늘은 본인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직진남 황용식 그 자체라며 "제 고향이 경상도이다 보니 사랑에 빠지면 직진하고, 정말 솔직하게 표현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강하늘은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경상도+충청도식 사투리 플러팅 멘트를 모벤져스에게 선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특히 경환 모는 "나도 오빠 좋아한다"라며 강하늘의 고백 멘트를 적극적으로 맞받아쳐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사투리 고백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하늘은 과거 여자친구에게 손 편지를 쓸 때 감성 가득한 명언을 꼭 적는 귀여운 허세가 있었음을 고백했다. 강하늘 표 감성 명언을 들은 MC 서장훈은 "보통 사람 아니네"라며 감탄을 유발하기도 했다. 과연, 강하늘이 편지에 써 내려갔던 명언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강하늘은 영화 '스물'을 함께 찍은 배우 김우빈, 이준호와 노래방을 가면 본인이 '노래 담당'을 자처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벤져스의 노래 요청이 쏟아지자 강하늘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을 열창해 감동을 선사했다. MC 신동엽은 "안 시켰으면 어떡할 뻔했냐. 미우새 역사상 최초로 완곡을 노래했다"라며 박수갈채를 유도했다.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훌륭한 인성으로 유명해 연예계 '미담 자판기'로 불리는 강하늘은 이날도 어김없이 쏟아지는 훈훈한 미담 증언에 부끄러워했다. 함께 영화를 촬영했던 스태프를 우연히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통 큰 선물을 한 적이 있다는 것. 강하늘이 스태프에게 사준 선물의 정체가 밝혀지자 스튜디오의 모두가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MC들과 모벤져스는 앞다투어 "컴퓨터가 망가졌다", "천장 공사를 해야 하는데"라며 장난스러운 사심을 쏟아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강하늘의 출구 없는 매력은 오는 1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故김용호 “억울함 많지만 다 안고 가겠다” 사망 전 유언 녹취 공개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