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지혜 딸 윤슬, 생애 첫 짜장면 먹방 어땠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가 딸 윤슬이의 폭풍 먹방에 찐 행복 미소를 보인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한지혜가 24개월 딸 윤슬이의 밥태기 극복을 위해 초간단 영양만점 음식들을 선보인다.
윤슬이의 밥태기를 한 번에 극복하게 한 한지혜의 팽이짜장면 레시피와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슈퍼 먹방 베이비 탄생"이라며 감탄한 윤슬이의 러블리한 먹방은 어떤 모습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가 딸 윤슬이의 폭풍 먹방에 찐 행복 미소를 보인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한지혜가 24개월 딸 윤슬이의 밥태기 극복을 위해 초간단 영양만점 음식들을 선보인다. 이때 한지혜 딸 윤슬이가 극강의 사랑스러운 먹방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져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한지혜는 “아이들은 입맛이 계속 바뀐다. 고민이 많다”며 잘 먹던 음식들에 흥미를 잃은 윤슬이를 위해 처음으로 짜장면을 만들었다. 아기도 먹을 수 있는 초간단 짜장 소스에 밀가루 면 대신 팽이버섯을 면처럼 활용한 팽이짜장면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신박한 레시피였다.
과연 윤슬이가 생애 첫 짜장면을 잘 먹을 것인가 궁금증이 모인 가운데, 조심스럽게 짜장의 맛을 본 윤슬이의 눈이 동그랗게 커져 웃음을 자아냈다. 짜장의 맛에 눈을 뜬 윤슬이는 홀린 듯 팽이버섯 면치기를 시작하더니 절로 윙크와 엄지 척을 쏟아냈다. 팽이버섯면이 윤슬이의 귀여운 입으로 쭉쭉 들어가자 VCR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식구들은 “귀여워!”라는 탄성을 쏟아냈다.
윤슬이의 폭풍 먹방에 엄마 한지혜의 행복감도 급상승했다. 특히 윤슬이가 팽이버섯 면을 다 먹은 후에도 멈추지 않고 밥을 외치자 한지혜는 깜짝 놀랐다. “너 밥 잘 안 먹잖아”라면서도 밥을 주는 한지혜의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떠올랐다.
윤슬이의 밥태기를 한 번에 극복하게 한 한지혜의 팽이짜장면 레시피와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슈퍼 먹방 베이비 탄생”이라며 감탄한 윤슬이의 러블리한 먹방은 어떤 모습일까.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으로 '더블 밀리언셀러' 등극
- "36kg까지 살 빠져"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 정종연 PD "하석진·이시원, 멜로 멘트 털면 시즌 多"
- 르세라핌,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 됐다
-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 전석 매진
- [종합] 샘 해밍턴, 중국서 경찰 출동 사태 있었다…"500명이나 와"('선넘패') | 텐아시아
- [종합] 이재은, 염산 테러 사건 범인이었다…피해자는 극단적 선택 시도 ('페이스미') | 텐아시아
- 서지혜, 변호사 된 근황 공개…정채연 오빠 짝사랑하다가 결국 고백 실패 ('조립식가족') | 텐아
- [종합] 박원숙, 子 황망히 보내고 손녀와도 연락 끊겼다…재회 "고맙다"('같이 삽시다') | 텐아시
- [종합] '이혼2번' 10기 영숙, 성형으로 얼마나 달라졌길래…"자리 잡으려면 좀 더 있어야 해"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