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이소라가 온다…30주년 콘서트 '소라에게' 오늘 티케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소라가 데뷔 30주년을 맞아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켓 판매 사이트 티켓링크는 이날 저녁 8시 이소라의 30주년 콘서트 '2023 이소라 콘서트 - 소라에게' 표 판매를 시작한다.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소라를 기념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8일 저녁 8시, 9일 저녁 6시, 10일 저녁 5시 사흘 동안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3회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소라가 데뷔 30주년을 맞아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늘(13일) 저녁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티켓 판매 사이트 티켓링크는 이날 저녁 8시 이소라의 30주년 콘서트 '2023 이소라 콘서트 - 소라에게' 표 판매를 시작한다.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소라를 기념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8일 저녁 8시, 9일 저녁 6시, 10일 저녁 5시 사흘 동안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3회 개최된다. 2019년 연말 콘서트 후 4년 만에 관객들을 만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소라는 이번 공연에서 매번 숨고 싶어 했던 자신을 끊임없이 무대 위로 불러내 준 팬들의 사연과 신청곡들로 세트 리스트를 채워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이소라의 프로포즈' '이소라의 FM 음악 도시' '비긴어게인'을 추억하는 이들을 위해 MC와 DJ로 변신하거나 버스킹 현장 같은 느낌도 연출한다.
2019년 연말 콘서트부터 같이 호흡한 세션이 이번 공연도 빛낸다. 이승환이 피아노, 홍준호와 임헌일이 기타, 이상민이 드럼, 최인성이 베이스를 맡고 이소라가 노래하는 공연이 펼쳐진다.
그룹 낯선사람들로 데뷔한 이소라는 '처음 느낌 그대로' '제발' '그대안의 블루' '난 행복해' '이제 그만'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 '시시콜콜한 이야기'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제발' '트랙 나인'(Track 9)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등 무수한 곡으로 오래 사랑받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력파 신인 키스오브라이프, 11월 8일 컴백
- 18년 만에 공식 팬클럽 모집한 god…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
- [현장EN:]TXT "이번 앨범 역대급…핫100 진입 목표"
- [현장EN:]메보도 랩 하는 82메이저, 오늘 데뷔 "대상까지 노려보겠다"
- [현장EN:]'무한 생성' 트리플에스 "팬들 선택 못 받는 경우는 없어요"
- [현장EN:]'솔로 데뷔' 지니…화려한 무대, 긴장 역력한 대답
- [현장EN:]'데뷔' 루셈블 "다시 시작할 용기 얻어…빌보드 들고 싶다"
- [현장EN:]'서울의 신' NCT 127이 '팩트 체크'하고 싶은 것
- [현장EN:]"될 때까지 하자"…온앤오프, '타협' 없이 돌아오다
- [다시, 보기]'크레이지 호스' 띄우기에 쓰인 리사의 '영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