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관광테마골목 인스타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오는 11월 26일까지 도내 관광테마골목 25곳에서 '골목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경기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계정 '경기투어'를 팔로우한 뒤 경기관광테마골목 25곳 중 1곳 이상을 방문해 본인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내 25곳 관광테마골목 방문후 인스타 인증하면
즉석카메라, 스윙텀블러, 치킨 기프티콘 등 증정
[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오는 11월 26일까지 도내 관광테마골목 25곳에서 ‘골목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경기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계정 ‘경기투어’를 팔로우한 뒤 경기관광테마골목 25곳 중 1곳 이상을 방문해 본인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경기관광공사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참가 인증한 골목 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골목 3곳 이상을 인증하면 즉석카메라(5명), 2곳을 인증하면 스윙 텀블러(10명), 1곳을 인증하면 치킨 기프티콘(20명) 또는 골목 캐리어(95명)를 증정한다.
경기도 주요 관광테마골목은 △용인 전통 백암순대거리 △고양 삼송 낙서예술 골목 △남양주 한음골 돌담길 △김포 라베니체 낭만 골목 △파주 연다라 문화거리 △동두천 캠프보산 스트리트 △연천 레클리스 거리 등이 있다.
보다 많은 경기관광테마골목 위치 및 자세한 내용은 경기투어 인스타그램의 골목 추천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산업과장은 “경기도의 특색 있는 골목을 홍보하고 골목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기관광테마골목의 다양한 매력으로 가을여행의 새로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황영민 (hym8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차기 대통령은 이재명? 1위 22%…영장 '기각'에 지지율 반등[한국갤럽]
- 安 "응석받이 이준석 제명" vs 李 "'X랄하고 짜빠졌네'가 유머?"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8세 딸, 하마스에 숨졌는데 “다행이다”…전 세계 울린 인터뷰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송강호·주윤발 쏘고 거장들이 받치고…열흘 빛낸 화제의 ★들[BIFF 결산]③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