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야’ 장민석PD “최성원, ‘응팔’시절 비중 적어도 인상...이번에도 기대하며 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민석PD가 '극야'에 배우 최성원을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현장에는 '극야' 장민석PD, 배우 이재원, 최성원 '반쪽짜리 거짓말' 이현경PD, 배우 김시우, 안세빈 '도현의 고백' 서용수PD, 배우 이연, 차선우 '우리들이 있었다' 함영걸PD, 배우 김현수, 이민재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민석PD가 전한 ‘극야’ 출연 배우들
장민석PD가 ‘극야’에 배우 최성원을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16일 오후 KBS2 ‘드라마 스페셜 2023’ 합동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현장에는 ‘극야’ 장민석PD, 배우 이재원, 최성원 ‘반쪽짜리 거짓말’ 이현경PD, 배우 김시우, 안세빈 ‘도현의 고백’ 서용수PD, 배우 이연, 차선우 ‘우리들이 있었다’ 함영걸PD, 배우 김현수, 이민재가 참석했다.
이날 장민석PD는 ‘극야’에 출연하게 된 최성원에 대해 “‘응답하라 1988’에 노을이 캐릭터로 크게 각인이 된 상태였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응팔’시절에 비중이 크지 않았지만 나에게 뇌리에 꽂히게 했기에 이번에도 잘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해 미팅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최성원 배우는 외향적이지 않고 내향적이다. 하지만 그 안에 있는 연기에 대한 열정은 이글이글 타오른다”라며 “‘이 사람과 뭘 해도 해봐야겠다’라는 생각해 캐스팅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극야’는 주류 유통 회사 영업사원인 한 남자가 좀 더 나은 삶을 위해 잘못된 선택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 이재원(최수열 역), 최성원(유연훈 역), 김강현(김정근 역), 윤세웅(고상무 역)의 열연과 평범한 직장인들 속에서 벌어지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1일 공개되는 ‘반쪽짜리 거짓말’은 부모님의 이혼을 숨기기 위해 거짓말을 내뱉은 열 살 두리와 두리를 지켜주려는 주변인들의 성장 스토리로, 배우 김시우, 안세빈, 김원해, 민지아, 박지아가 출연한다.
28일 안방극장을 찾는 ‘도현의 고백’은 풋살로 서로를 위로하며 하나가 되어가는 아마추어 여성 풋살팀 ‘12선녀FS’의 이야기로, 배우 이연, 차선우를 비롯해 김영아, 김민경, 신소율, 조연진이 서툰 사랑, 풋풋한 설렘과 함께 가슴 따뜻한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음 달 4일 전파를 타는 ‘우리들이 있었다’는 한 학생의 죽음을 둘러싼 학교 폭력 피해자와 가해자, 그리고 방관자들의 이야기로, 배우 김현수, 이민재, 강나언, 고성민은 학교 폭력의 심각성이 연인 대두되고 있는 현시점에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가져다줄 전망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엠카운트다운’ 인증샷 공개…카리스마+훈훈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과자’, 촬영 갑질 논란 사과 후 한 주 휴방 “프로그램 재정비 위해”(공식) - 열린세상 열
- 송가인, 데뷔 11주년이어라…러블리 큐트 인증샷 공개 “아니 벌써!”[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결혼 발표+웨딩화보 공개 “평생 배려하며 예쁘게 살겠다”(전문) - 열린
- 유튜버 김용호 사망,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유언 형식 발언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인터넷 와글와글] ″저만 탐나나요?″ 중고거래 사이트 휩쓴 2025 수능 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