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성인 영어 회화 학습지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가 성인 대상 초급자용 영어회화 전문 학습지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를 출시했다.
대교 눈높이 관계자는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는 하루 10분 학습으로 초급자도 자신감을 갖고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성인 전문 영어 학습지"라며 "출퇴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 가능한 교재 구성과 개인 성향과 목표에 따른 다양한 학습 플랜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교가 성인 대상 초급자용 영어회화 전문 학습지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를 출시했다.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는 말하기 중심 실용 영어 회화 능력 향상을 목표로 총 3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과정별 학습지 12권, 부록 쓰기 노트, 학습 가이드 책자, 스티커를 제공한다.
학습지는 하루 10분 내외의 가벼운 학습량으로 초보자도 바로 말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표현과 핵심표현, 응용표현을 다룬다. 최소한의 크기로 제작된 교재와 교재 내 QR코드로 음원 파일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학습서비스는 월 1회 학습 관리를 해주는 '한국인 선생님 관리형'과 주1회 10~20분 일대일 전화학습으로 진행되는 '원어민 선생님 관리형' 중 선택 가능하다.
대교 눈높이 관계자는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는 하루 10분 학습으로 초급자도 자신감을 갖고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성인 전문 영어 학습지”라며 “출퇴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 가능한 교재 구성과 개인 성향과 목표에 따른 다양한 학습 플랜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페이, 해외로 날았다…결제액 4배 뛰고 여행보험 2위
- 서초구, 폰지사기 의심 '시더스' 휴스템코리아 법원에 해산명령 청구
- 기아 'EV3·4·5' 보급형 전기차 시대 연다
- 뉴로메카-포스코A&C, '포항 공장·신사옥 설계' 맞손
- 아이폰 한국 출시 첫날, 애플스토어 명동점 풍경
- 에스에스앤씨, 'CPS 보안 워크샵' 참가
- '이스라엘 규탄' 하버드 학생들 신상 털렸다
- 8살 딸 사망소식에 이스라엘 父, 비통한 안도… “차라리 축복”
- [신차드라이브]볼보 C40 리차지 2024년형 “주행거리 51㎞ 늘고 똑똑한 티맵까지”
- [클릭!이 차]가족과 즐기는 4인승 페라리 '푸로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