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경추·꼬리뼈까지 누워서 시원하게 '비렉스 안마베드'

김성진 기자 2023. 10. 13. 14: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가 새로 출시한 비렉스 안마베드 2종은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하는 침상형 안마기기다.

안마베드 M은 온열 도자볼 4개에 파워 안마볼 2개가 추가된 3D 멀티 모션 엔진으로 그동안 침상형 안마기기에는 없었던 주무름, 두드림 기능을 갖췄다.

30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척추 라인을 밀착 케어하는 6개 기본 코스 △시니어, 수험생 등 6개 맞춤 코스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받는 3가지 집중 코스 등을 갖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렉스 안마베드./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새로 출시한 비렉스 안마베드 2종은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하는 침상형 안마기기다. 편하게 누워서 마사지를 받으면 된다. 가구형 디자인이라 평소에는 소파처럼 이용하다가 마사지를 받고 싶으면 당기고 펼쳐서 사용하면 된다.

제품은 △주무름과 두드림으로 강하게 안마하는 안마베드 M(안마형)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게 안마하는 안마베드 R(롤러형) 두 종류가 출시됐다.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최대 900mm 넓은 면적을 마사지받을 수 있다. 온열 도자볼 4개가 척추 라인을 밀착 지압한다. 안마베드 M은 온열 도자볼 4개에 파워 안마볼 2개가 추가된 3D 멀티 모션 엔진으로 그동안 침상형 안마기기에는 없었던 주무름, 두드림 기능을 갖췄다.

M 모델은 사용자 등폭에 맞게 안마볼 간격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안마 강도와 속도는 각각 12단계,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30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척추 라인을 밀착 케어하는 6개 기본 코스 △시니어, 수험생 등 6개 맞춤 코스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받는 3가지 집중 코스 등을 갖췄다.

제품을 렌탈 구매하면 전문가의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 부품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기 관리 서비스는 제품 내외부 클리닝, UV 살균 케어, 가죽 클리닝 등으로 구성된다. 몸이 닿는 겉천과 속천, 쿠션 커버도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김성진 기자 zk007@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