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결혼’ 고규필♥에이민, 웨딩화보 공개 “믿기지 않는”

김하영 기자 2023. 10. 13.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민과 고규필의 웨딩화보. 에이민 개인 SNS 제공



가수 에이민이 예비 신랑 고규필과 함꼐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에이민은 지난 12일 “D-day 믿기지 않는 결혼 한달 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화보 속 고규필과 에이민은 각각 턱시도와 웨딩 드레스를 차림으로 달달한 예비 신랑 신부의 모습을 표현했다. 로맨틱한 무드의 배경에서 두 사람은 손을 꼭 잡은 채 서로를 향한 믿음과 사랑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이민과 고규필은 9년 연애 끝에 오는 11월 1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민과 고규필의 웨딩화보. 에이민 개인 SNS 갈무리



고규필은 1993년 영화 ‘키드캅’으로 데뷔 후 ‘또 오해영’, ‘검법남녀’, ‘열혈사제’, ‘사랑의 불시착’, 영화 ‘정직한 후보’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에서 초롱이 역으로 활약,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규필은 최근 방송된 JTBC ‘부름부름 대행사’에 출연했을 당시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고규필은 “행복하다”며 “하루하루 꿈꾸는 것 같다”고 새신랑이 되는 소감을 전했다.

에이민(본명 민수연)은 2018년 데뷔한 R&B장르의 싱어송라이터로 ‘Hide and Seek’로 데뷔해 음원을 발표하며 활동 중인 가수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