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넥서스이엔엠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13일 넥서스이엔엠은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양한 영역에서 행복하게 연기하며 매력을 펼쳐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효는 넥서스파마 화장품 브랜드 '글루타넥스' 앰버서더로서 활동하며 맺은 신뢰와 인연을 바탕으로 이번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넥서스이엔엠은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양한 영역에서 행복하게 연기하며 매력을 펼쳐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서스이엔엠은 넥서스파마에서 출자한 자회사다. 엔터테인먼트 사업 확장을 위해 전 나무엑터스 상무를 대표로 영입해 설립했다.
송지효는 넥서스파마 화장품 브랜드 ‘글루타넥스’ 앰버서더로서 활동하며 맺은 신뢰와 인연을 바탕으로 이번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넥서스이엔엠 관계자는 “글로벌 마케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아티스트로도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하며, 투명성을 바탕으로 확실하게 아티스트 활동을 설계해 아티스트에게 힘을 실어주고 시너지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지효는 지난 4월 전 소속사인 우쥬록스와 9억원에 달하는 정산금 미지급 분쟁에 휘말렸다. 그는 계약을 해지하고 다음 달인 지난 5월 우쥬록스 대표 A씨를 횡령 혐의로 고발한 바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글즈4’ 리키·하림, 현실 벽에 ‘삐그덕’…“솔직히 놀랐다”
- ‘반짝이는 워터멜론’ 청각장애인 일상 녹였다…선한 영향력 전파 중
- 전진오, ‘연인’ 파트2 출연…선악 넘나드는 신스틸러
- “14만 2432명” 함께한 부산영화제 오늘(13일) 폐막
- ‘7인의 탈출’ 측 “주동민 PD, 시즌2 하차...협의에 따른 결정”[공식]
- 조인성·김하늘·고아라, 소아희귀질환 후원 바자회 개최
- 박은빈·김효진, 반짝이는 ‘무인도의 디바’ 포스터 공개
- [인터뷰] 윤지온 “‘소짓말’ 촬영 전날 잠 못자, 성장통 겪었다”
- ‘씨제스 신인’ 휘브, 데뷔 스케줄러 공개...본격 카운트다운 돌입
- 김해숙 신민아 ‘3일의 휴가’ 12월에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