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유료 재화 '젬', 편의점서도 구입 가능해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페토의 다채로운 기능을 한층 더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유료 재화 '젬(ZEM)'을 오프라인에서 간편히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제트는 오는 23일부터 제페토의 유료 재화 젬을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오프라인에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제트는 오는 23일부터 제페토의 유료 재화 젬을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오프라인에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프트 카드는 9900원권 1종으로, 전국 1만 7000여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 카드는 140젬과 한정판 아이템으로 교환되며 제페토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젬으로 간단히 전환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기프트 카드를 통해 풍성한 젬 충전 혜택을 제공받는 것은 물론 한정판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까지 체험하게 된다.
네이버제트의 3D 아바타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제페토는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가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정교한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제페토 라이브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왔다.
젬은 특히 제페토의 유료 재화로, 프리미엄 아바타 아이템 구매, 라이브 후원 등을 경험하는 데 적극 활용되고 있다. 기프트 카드 출시로 그동안 온라인 결제로만 진행할 수 있었던 젬 충전이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쉽게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희석 네이버제트 사업총괄 리드는 “제페토 기프트 카드는 이용자들의 오프라인 선물 콘텐츠에 대한 큰 수요를 충족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 기프트 카드 선물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제페토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더욱 활발히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광범 (totor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차기 대통령은 이재명? 1위 22%…영장 '기각'에 지지율 반등[한국갤럽]
- 安 "응석받이 이준석 제명" vs 李 "'X랄하고 짜빠졌네'가 유머?"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8세 딸, 하마스에 숨졌는데 “다행이다”…전 세계 울린 인터뷰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송강호·주윤발 쏘고 거장들이 받치고…열흘 빛낸 화제의 ★들[BIFF 결산]③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